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제가 지스타일로 폰을 잠시 써본결과
와.. 작은 메모리로 정말 고생이에요 내장 메모리 8기간데 
기본 들어가는 프로그램만 거의 3기가를 차지하니 실제로 제가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은 
약 5기가도 채 안되는것 ㅠㅠ 
그러니 믿을건 SD카드뿐! 
그래서, 지스타일로 외장메모리로 옮기는법을, 
혼자 + 엘지 서비스 센터 접신 이후 조금 더 넉넉하게 항상 1기가 여유를 두고 쓰고 있는데요! 
그방법을 좀 공유할까 싶어서 이렇게 새로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가지 방법을 들고 왔어요! 


일단 설정 - 일반 - 저장소 를 누르게 되면 
이렇게 저장공간이 뜹니다! 그중에 저희가 이 설정화면에서 옮길 수 있는것은

앱을 클릭하는거에요. 앱을 클릭하고 들어가게 되면 아래의 화면이 떠요 

여기서는 제가 다운로드 한 어플들과 옆에 SD 카드라는 공간을 들어가면, 
이렇게 SD 카드에서도 사용 가능 한 어플들이 뜹니다. 
그럼 어플을 클릭해서, SD 카드로 옮기기로 하면 끝! 

다음방법은 많이들 물어봐주시던, 사진, 노래 옮기는 방법이에요 

하 컴퓨터의 노예인가..ㅋㅋㅋ 터치가 아니고 클릭이라 써뒀네요 제가 ㅠㅠ..

암튼 파일관리자를 터치 합니다. 

그럼 이런 화면이 나타날거에요. 모든 파일을 눌러봅니다.

그럼 내부저장소, SD 카드 외부 저장소 이렇게 뜨게 되는데요. 
내부저장소를 클릭하면, 모든 파일등등 제 폰 내부에 든 정보들을 볼 수 있어요. 

거기서 MUSIC 이나 PHOTO 로 들어가신뒤 

꾹 클릭을 해봅니다. 저는 일단 예시를 보여드린다고 카메라 360을 사용했어요. 

꾹 누르게 되면 이동이라는게 보일거에요. 이동을 누른뒤 SD 카드로 옮기기만 하면 끝이에요^.^ 
어때요 생각보다 간단하죠? 
이제 지스타일로도 조금은 넉넉하게 쓰자구요 ㅠㅠ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부탁드려요 ㅠㅠ 나름 보람있는 일이라구요 댓글보고ㅠㅠ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