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2016년 헤어 컬러 추천으로는 로즈골드가 대세일듯 하다고 또 뜨네요.
캐나다에서 있을 당시에 로즈골드 헤어를 보고 진짜 감동먹어서 꼭 해봐야지 했지만, 
괜시리 단발머리나, 긴머리에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2016년 헤어 컬러 추천으로는 로즈골드가 대세일듯 하다고 또 뜨네요.
캐나다에서 있을 당시에 로즈골드 헤어를 보고 진짜 감동먹어서 꼭 해봐야지 했지만, 
괜시리 단발머리나, 긴머리에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조금 밝은 로즈골드 헤어. 
파스텔 톤에 가깝게 해도, 피부가 너무 하얗지 않아도 소화 할 수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앞머리는 없는것이 이쁠 것 같아요. 
너무 밝은 헤어 컬러에 앞머리가 있으니 얼굴이 너무 죽더라구요 
백금발을 했더니 얼굴이 동동 떠다녔던 기억이 있네요 

처음에 이사진을 구글에서 보자마자 와.. 머리 왜잘랐지 하면서 후회 막심. 
로즈골드 헤어 긴머리에 좀 부스스 해도 괜찮아 보이는 이유는... 얼굴인걸까요 ㅠㅠ 
하얀피부에도 잘 어울리네요! 

로즈골드 헤어 자체만은 보통 끝 포인트로나, 투컬러 엣지 넣을때만 많이 사용했지만 

요새는, 길가다가도 많은 분들께서 전체 헤어로 선택한 경우도 많이 봤는데

생각보다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아 머리색 진짜 잘냈다 했던 분들을 많이 봤었어요!

염색하고 싶다를 열두번도 더 생각하지만..ㅠㅠ 잦은 탈색과 염색으로 머릿결이 상한 저로서는 

잠시 참고 있는데... 왠지 곧 지를거 같죠 ㅠㅠ 헝....! 

색다른 헤어컬러를 원하시는 분께는 로즈골드 헤어 컬러 추천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