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용 미야입니다.
보통 육아일기만 쓰다가, 육아를 하다보니 육아는 역시 장비빨이다 느끼게 되고... 이것저것 사보다 보니 어떤점이 좋더라 별로더라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혹시나 도움이될까하고 리뷰해보려해요.

이번에 사본 제품은 '닥터피엘 샤워기'에요!
사실 sns에 광고하거나 하는 제품은 일단 믿고 거르는 편인데.. 물의 중요성이라고 하면서 매번 강조를 듣기도 하고 아파트를 새로지어도 오는 수도관 자체는 대부분 노후되었다는 뉴스를 보면서 아기도 있고하니 한번 사보자고 마음 먹었어요!

요즘은 한가지가 유행이다 그러면 온 브랜드가 다 생기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제품구매할때도 엄청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저는 이것저것 보다가 닥터피엘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브랜드들이 많이 생기는만큼 많이 없어져서.. 차후에 필터를 사야하는데 사라지는 마법을 피하고자 오래되고 판매량이 많다는 브랜드라 선택하게 되었어요.

닥터피엘 샤워기는 절수효과와 동시에 수압이 강하다고 하더라구요ㅡ
리뷰가 늦어서 이미 사용한지 반년정도 되었는데 관리비를 보면 확실히 물 사용량이 줄었어요. 여름에 1일 2~3샤워를 하고 아기도 씻어야하니 물받고 하는걸 다 해도 말이에요!

필터 설명인데 필터 색상이 바뀌면 차단필터를 바꾸어 주면 되요! 잠시후 충격적일거에요...휴

괜히 딱 사면 설명하기 어려운 만족감이랄까요...? ㅎㅎㅎ 샤워기하나도 왜이렇게 이뻐보이던지.. 주부다됐다며 어휴

촘촘한 물구멍이라 그런지 확실히 쏴 나오긴 하지만 물살이 부드러워요. 지금은 적응되었는데 처음에는 물 나오는거 대비 물을 맞는 느낌이 적다 느껴져서 당황했다지요...ㅎ

항상 스테인리스같은 색만 보다가 투명해지니 뭔가 색다르더라구요. 오염도도 확실히 보일 것 같구요 !

수압보시라고 찍어봤어요. 동영상을 찍을걸 그랬나봐요. 물줄기는 강해요 정말 만족!

약 3일 사용했을때인데 벌써 색도 변색이 시작되고 철가루같은 검정가루가 엄청 끼더라구요. 직접보니 필터쓰길 잘했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때가 그냥 대박이죠?
오래썼냐구요? 아니요.. 아파트 갑자기 물이 안나오고 수도관을 고쳤다고 해서 물을 틀었는데.. 새필터 바꾸고 바로 틀었는데 한순간에 이렇게 되어버렸어요....☆
새필터여 안녕... ☆
이거보고 진짜 아 설치하길 잘했다 생각 들더라구요. 아기도 씻기는데 괜히 신경쓰일빠에는 해두는게 낫다했어요 정말.
필터 사용하고 난 후에 효과라고 하면 제가 피부가 진짜 뭐가 잘 생기고 그러는 피부인데 확실히 줄어들었어요. 막 광고처럼 극적인 효과는 아닌데 좀 줄어드는 기분이에요. 모든걸 같은제품 쓰고 다른거라곤 필터끼운거 뿐이니 이 효과가 아닌가 믿고있어요 하핳... !
혹시나 아기를 키우거나 물이 의심스럽다 하신다면 필터 강추드려요!


제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