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미야입니다.
아기가 모든 기저귀를 다 맞게 사용해준다면 더할나위 없이 감사할 일이지만 아쉽게도 설이에겐 해당사항이...☆
하기스, 나비잠 등등 오만브랜드를 다 써보고 있어요. 좋다는 군이나 팸퍼스조차도 발진을 잡을 수는..... 엄마는 운다...

지금 설이는 7키로 간신히 넘고있는 중이라 미듐사이즈고 괜찮더라구요!
스몰은 6키로까지 가능하고 미듐은 5~9키로 정도라 저는 미듐을 사용하고 있어요^0^ 사이즈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뒷면은 모든 기저귀들이 그렇듯이....ㅋ.. 자사 기저귀 홍보가 가득합니다.
슈퍼대디 리얼소프트 기저귀 같은 경우는 리얼소프트 시스템에 대해 설명을 하고 있어요.. 리얼소프트이지만 수퍼드라이라고 하죠! 근데 확실히 정말 부드러워요.

슈퍼대디 기저귀의 킬링포인트랄까요? 앞 뒤가 너무 귀여워요.
저처럼 초보엄마에겐 은근히 도움이 되더라구요. 헤깔리잖아요 앞뒤가
.....하하하

뒷면이 진짜 대박이에여ㅠ ㅠ
기저귀 사용후에 돌돌 말아서 버리려 그러면 여우가 반겨줘용! 진짜 귀여워요. 그런데 쓰레기 비울때보면 많은 여우들이 저를 쳐다보고있져...하하하
요즘은 소변줄 없으면 기저귀도 아니쥬..
소변을 보면 파랗게 색이 변하는 소변줄까지 장.착.!

리얼소프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진짜 부드러워요. 이건진짜 인정.
부드러워그런지 서리 발진도 잡혔어요!
이거에 진짜 너무 감동했었어요. 신생아시절때 발진이 잡힌정도니까요! 부드러운 얼굴 화장솜 보다 좀 더 부드러운 정도랄까요?
한가지 단점이라고 한다면 두툼해요.
두툼한 대신에 발진이 잡히니 저는 아기가 발진이 심해지면 써요!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효과도 좋으니 사용안할이유가 없죠 ㅎㅎ
하지만 더운 여름에는 좀 무리가 있더라구여 그래서 또 유목을 했었다죠...ㅎㅎ 그 포스팅은 또 찬찬히 해야겠네요@.#

아기가 기저귀 발진이 좀 많이 생긴다 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사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0^


-제가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