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15 서울 카페 쇼

미.야 2015. 10. 27. 11:53



안녕하세요! 김에이미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2015년도 서울 카페 쇼에 대한 정보 인데요! 

벌써 14회를 맞아온 서울 카페 쇼는, 

코엑스 전관에서 무려 한관이 아닌 전관에서 시행 된다고 하니 어마 무지 할 수 밖에 없겠네요.

기간은 2015. 11. 12 ~ 15 일까지 진행되며 

서울카페쇼 기간동안에는, 안에 여러가지 포럼과, 실제 현직에서 일하고 계신 분들의 

세세한 강연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동시 개최 행사 중에는 World Coffee leaders Forum 을 또 함께 하기도 하구요. 

경연대회부터, 체험 행사까지 많은것들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일단 경연대회에는 , 한국바리스타 챔피언쉽,

마스터오브커핑, 2015년 한국 팀 바리스타 챔피언쉽, 월드 아트 배틀, 월드케익콘테스트 코리아

또, 교육/프로그램 마케팅 부분도 있는데요 

전문가 세미나, 월드 커피 어드벤쳐 세션, 카페쇼 비지니스 세미나, 커피토크 같은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프로그램으로 사전 구매를 하면 1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도 있다고 하네요. 

사실은, 처는 거의 벌써 약 6년전인가요, 단순한 호기심에 한번 가봤었는데 

그때는 솔직히 탄탄한 구성이 아니었어서, 실망후 잘 안가게 되었는데

 저는 월간커피 구독자로서, 이번엔 월간커피에서도 홍보를 정말 크게 하고 

요 근간에 그렇게 하긴 했지만, 캐나다 가있고 한국에 없었고 여행중이었고 하는바람에 

따로 참석은 못해봤는데, 카페 오픈을 한달앞둔 지금에서는 얼른 가서 

여러므로 상담을 받아보고 싶은마음이 굴뚝입니다 ! 

이렇게 써보니 뭐 카페쇼 홍보용같은데 전혀 ㅋㅋㅋ 저도 사실 가고 싶어서 

프로그램을 둘러본 결과, 예전같은경우는 세미나가 있는지를 몰라서 

참석을 못해본 경우가 허다 했어요. 그래서 이번에 확실히 알아가서 사전 신청 해두자 했던 욕심이 

이렇게 포스팅도 열정적으로 하게 만드네요! :) 

이번 2015년 서울 카페쇼 정말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