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정보

다음 AdFit 광고 승인!

미.야 2015. 10. 26. 16:09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티스토리로 블로그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수익성 무언가를 시작한게 AdFit 인데요!

AdFit 에서 드디어 승인이 떨어져서 시작된것 같네요!

 

 

 

깜놀이엇어요 정말 ㅋㅋㅋ

갑자기 문자로 승인이 됐다고 오길래 말이에요.

이렇게 친절하게 문자로 알려주다니. 감동좀 먹었습니당

 

'

그러고 바로 연달아 오는 메일

말처럼, 매체운영의 동반자 AdFit이 되길 바랍니다용

제 팃트토리 아이디 jungan1208.tistory.com

말대로, 23일날 신청을 해는데 계속 신청 대기 상태이길래, 엄청 걱정했어요

3일이 지나도 안되길래 실패인건가 했는데

 이제 기대도 안할떄쯤 나 까머거쩡? 하듯이..ㅋㅋ바로 승인메일이, 아마 제가 금요일날 신청을해서

토, 일 쉬는데 저는 가게 때매 쉬지 않으니 제시간만 가고, Adfit 시간은 멈춰있었던듯 하네요..ㅋㅋ

 

 

 짜잔, 그러고 바로 Adfit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심사대기상태만보다가!!

승인을 보는순간 올레!!

일단 사이트 http://adfit.biz.daum.net/ 로 접속을 합니다.

가입을 안하신분들은 가입을 하구요!

저는, 이미 다 초기상태는 마치셨다는 가정하에, 스크립트 복사후 다는법을 알려드리려 하는거에요

저기 제가 이름 지어둔 매체명 티스토리를 클릭하시면

매체유형과, 광고단위를 등록 할 수 있어요.

 

그럼, 이렇게 광고단위명과, 설정법이 나오는데요, 지금 AdFit 자체는 모바일 광고만 가능합니다.

이름을 모바일광고라고 썼다고 생각했는데 왠걸 모바일광ㄱ로 올렸네요 ㅋㅋㅋㅋ

일단 띠배너만 가능하구요, 전면광고는 아직 아닌것 같습니다.

그러고 밑에 보시면 스크립트 복사가 나와요

그걸 바로 복사!!!!!!

 

 

스크립트 가이드

<script type="text/javascript">
var daum_adam_vars = {
	client : 'DAN-r1ak5ltxvbxz',
	position : 'TOP'	// TOP (화면상단) | BOTTOM (화면 하단) | MIDDLE (화면 중간 삽입. bannerDivId 지정 필요)
//	bannerDivId : 'MobileadAreaDiv'	// position : 'MIDDLE' 인 경우, 광고를 삽입할 DIV 태그의 ID 값.
};
</script>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http://m1.daumcdn.net/adtc/js/mobilead.js"></script>

 

이렇게 나올거에요. 상단 하시는 분들은  제가 굵게 해둔 표시에 그냥 두시면 되구요

중간을 원하시는 분들은 , 'middle'

하단을 원하시는 분들은 'bottom'을 하시면 되요

 저는 일단 상단으로 지정, 그러고 난뒤 각자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페이지로 갑니다.

그러고 보이시는것처럼 Daum AdFit 을 들어가셔서, 당연 모바일용밖에 지원이 안되요

거기서 바로 복사 하시면 끝!

그러고 자기 휴대폰을 기쁜마음으로 들어봅니다.

 

 

 

ㅉㅏ잔, 그러고 제 블로그를 들어오니 상단에 저렇게 광고가 시작되고 있네요.

ㅇㅏ차, 저는 왜 블로그 어플을 사용해서들어가서 왜안되냐고 화를 내고있었는데,

어플리케이션이아니라, 모바일에서 제공되는 브라우저로 들어가셔야 해요

혼동하지 마시고, 하시면 될것 같아요

 

다들 블로그 하는겸, 겸사겸사 수익성도 창출해내자구요.

 

공감, 덧글은 정말 힘이되는거 아시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