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 에이미 입니다.

오늘은 네... 제가 미쳤나봅니다..

아이폰6산지 두달만에...

해치워버리고, 바로 갤럭시 엣지를 산... 그런애입니다 ㅠㅠ 헝

 

사실 갤럭시 시리즈를 단한번도 써본적 없는

앱등이에다, 블베족이었어요 ㅠㅠ

그런데, 뜨든!! 갑자기 갤럭시6 엣지가 너무 이뻐보이는거에요.

아이폰, 어플, 디자인, 카메라 빨이었는데..

그걸 다같이 가지고 나오다뇨.. 삼성이!! 반란이었어요 정말.

그래서 어머 이건 가져야햇 ><

이런마음으로... 결국질렀다죠...



짜자잔..!! 사실 제폰은 아니구요 이미지 컷이에요.

골드색도 너무 이쁘죠 아이폰은 그냥 뒷면 골드에 앞면은 하얀데 반해서

갤럭시 6 엣지는, 앞면도 다 골드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역시 물량 부족!! ㅠㅠ

저처럼 급히 지름신 오신분한테는 지금은 정말 최악의 상황인듯 해욥 


이 많은 색상중!!! 갤럭시와 엣지 같이 있는거에욥!

저는 그냥 검은색을 샀어요. 사실 물건이 이것밖에 안남아서

조금이라도 빨리 가지고 싶던 제욕심인건 함정..

사실 블베 뺴고는 검은색을 써본적이 없는데, 뭐 질리지도 않고 등등의 소리를

듣고,홀린 결과지만 후회는 안해요 ㅠㅠ..!! 그정도로 너무 이뻐요... 그리고 검은색이니

화면 끝선이 가려져서 그런지 진짜 무한대 같아 보이기도 하구요

콩깍지일까요..ㅋㅋ

이건 네이버 소개컷을 가져왔어요.

네 갤럭시 S6 엣지, 견고하게 빛나는 눈부신 아름다움이었어요

거짓말 안치고 제가 갤럭시 시리즈를 살거라곤 정말 생각도 못해본 부분이라 이렇게 오바떠는게..

네... 맞을거에요 ㅠㅠ ㅋㅋ

이것은 사양을 비교해둔거에요. S6 와 엣지를요..

솔직히 카메라 빼고는 다똑같은거 같아요 무게 차이도 6g 정도면 실감 할 수 없고

크기 조금 이런것 쯤이야지만.. 저같으면 돈을 더주고 가지고 싶었던 이쁜걸

가지자 위주여서.. 바로 엣.지! 아 이렇게 이뻐도 되요?

카메라 왜이렇게 화질 완벽해요.. 저 앱등이 찬양자였는데..

사실 안드로이드 처음이어서 아직 아이폰처럼 꾸미지도 않고 그냥 준 그대로 쓰고있는건 함...정...

짜자잔!! 사진은 아이폰6의 마지막을....함께하려...허허

갤럭시s6 edge 헤헿... 사실 캐나다에서 부터 올한해 폰만 5번 바꾸는

미친년은 저일꺼에요.. 누가보면 진짜 기계충일거라 생각 하시겠지만... 기계치인건 함정

그냥 새거 욕심이 강한 조금 미친애라고만...ㅋㅋㅋ 흑흑

아 실물은 너무 이쁜데.. 사실 여기에 물량이 딸려서

폰 케이스도, 폰 보호필름도 없어서 이렇게 쓰레기 같이 붙여져있는걸 포스팅 하게 될줄은...

하지만..  저는 아직 너무 좋아욥...헿 곧 어쩌피 보호필름도 바꿀꺼구요^^..!! 

안에 박스내용이에요.

아이폰이랑 많이 닮았던 생김새였어요.

그렇지만 충전 단자가 조금 특이했는데 고속충전!!

진짜 고속이긴 했어요.. 완충까지 한시간 남짓?

그리고 아직 10분 충전에 4시간 사용은 잘 모르겠지만, 차차 실감하겠죠?

두근두근..

 

아직까지, 결점을 못찾아본 갤럭시s6 엣지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