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요몇일간 폭풍 쇼핑에 미쳐있네요 거지면서 ㅠㅠ 

유럽여행 준비겸, 폰도 아이폰 갤럭시 엣지 이렇게 쓰다가 

블베, 그리고 저렴이 폰 이렇게 쓰다보니 

안좋은 화질에 분노를 이기지 못하고 

(행여 셀카때문일 수 있는건 함정..)ㅋㅋㅋ

여행준비를 빙자삼아 카메라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사실 잘 알지도 못하면서 

DSLR 도 써보고, 미러리스 똑딱이 할거없이 써봤지만 

이리저리여행하고, 놀러다니면서 필요한건 

제가 정말 프로페셔널한 사진사가 아닌이상, 그리고 그쪽으로 

큰 취미가 없는 이상은 적당한 사진을 남기는게 목적이므로 ㅠㅠ..


가볍고 + 화질 쓸만하고 + 안비싸고 (제일중요할듯)ㅠㅠ

거의 그걸 위주로 구매하게 됐던것 같아요!! 

그래서, 구매하게 된 카메라

삼성 NX 미니! 

짜잔! 너무 귀여워요 
WI FI 모드, 그리고 NFC 모드로 쉽게 사진을 옮길 수 있는건 기본이고 
폰으로 보며 찍을 수 있는 멀티 어쩌고 저쩌고도 된대요.. 
과연 제가 쓸 기능인가는 모르겠지만 

와이파이 모드에서는 바로 SNS로 올릴 수 있는 완벽한 편안함 ㅠ.ㅠ 감동이에요 

구매 당시 함께오던, 삼성 정품 케이스 
그리고 9미리 단렌즈로 구매를 했구요, 삼각대, 그리고 

카메라 닦는것도 함께 왔어요!! 


이게 정말 중요한거 아니겠어요 촤핰ㅋㅋ
플립온으로 셀카를 찍을 수 있는 편안함 
그런데 제가 써본결과.. 렌즈를 보자니 내얼굴 점검좀 하고 싶고 
화면을 보며 내얼굴을 점검하자니 눈이 치켜 올라가서 ㅋㅋㅋ 
요령 찾는중이랄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봐도 모를 사양을 

혹시나 참고 하실 분 있으면 사용하시라는 점에서!!! 

짜잔! 민트로 구매를 했어요 너무 귀엽죠 ㅠㅠ 
손목스트랩 까지 제가 그냥 같이 올려두고 찍어봤어요 

잘 떨어뜨리는 저로서는....ㅋㅋ..헿


단렌즈와 충전기 
사실 흥분에 도가니에 다빼봤다가 아차차차 하고 
다시 찍으러 넣은건 함정ㅋㅋㅋㅋ


짜잔! 너무 귀엽지 않아요? 
민트색에 조그마한 단렌즈 조합 ㅠㅠ 너무 귀여워요 
근데, 와 너무 작다 하는 느낌이 없잖아 있어요 
이름대로 진짜 미니에요 미니..ㅋㅋㅋ 
화면 보는데 딱히 불편함은 없지만, 저번 카메라도 
또한 폰에익숙해진 탓일까요 진짜 작아보이는거는 함정 
지금 제 휴대폰 보다도 작으니까요!! ㅋㅋㅋ

뒷모습인데, 진짜 귀엽네요,
다시 봐도 귀여워요 
미니로 함께 가벼우니 사진도 자주 찍으러 다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