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 입니다. 결국. 결국 블랙베리 패스포트 레드를 샀어요 

큐파 판지 얼마나 됐다고 블베병이 또 왔는지, 고민고민 하다 결국 패포. 

패스포트 하면 레드죱 훗

저는, 솔직히 공시지원금이니 이런거 많이 안받아 쓴터라, 

위약금 물고 구매해서 올레 결합할인으로, 요금할인이 더 낫더라구요. 

그래서 테*스에서, 구매해서, 결합할인으로 

폰할인 + 요금할인으로 구매했어요. 

나름 폰을 살때도 손해 안보려고 노력하지만서도 

이게 다 손해일걸 알면서도 자기 합리화 중이죠

결제한지, 3일정도 만에 홍콩에서 왔어요! 

저렇게 꽁꽁 싸매서 잘 왔더라구요. 센스있게 변환기 까지 함께오고!! 


모든 리뷰들을봐도, 패스포트 박스는 찍힘이 많더라구요 ㅠㅠ 

제껀 그나마 작다면서 다행이다라고 생각도 하곤 있어요 ㅋㅋㅋ 

패스포트 박스는, 좀 커요, 큐파 큐텐 클래식까지도 박스가 작던데 말이에요! 

일단 폰이 커서그런가....라는 생각도 좀 해보고 ㅋㅋㅋㅋ 

뜨든뜨든뜨든

너무 이뻐 미칠뻔했어요 ㅠㅠ 

사진은 좀 밝게 나온거구요, 

생각보다 좀 어둡지만, 질리지 않는 레드라서 만족중입니다 

흰색이랑 레드중에 엄청 고민했는데, 

화이트 리뷰보니까, 청바지 이염이 좀 들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진심 최악일거 같아서 ㅠㅠ 그리고, 저렇게 까만 화면에 흰색타자판이면 

너무 이쁠텐데 화면 옆부분들도 흰색이어서 탈락 

그래서 결국 레드 선택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결과에요! 오예

큐파, 큐텐에는 없던, 사용 설명서 아닌 사용설명서도 함께 들어있어요 

패포에게는...ㅋㅋㅋㅋ 안에 디자인 하게 된 계기 

뭐 사용설명서 등등이 있어요. 한국어는 없는거 함정...ㅋㅋㅋ




구성 상품입니다 깔끔하죠 !

사실 인증샷 욕구로 그랬던거고, 해드폰, 그리고 다른 안드로이드 

충전기를 쓸거기 때문에 저한테는 아직 개봉해볼 이유가 없을 풀박인거 같네요 ㅋㅋㅋ 


아 그리고 패포는, 안드로이드 어플 호환이 그나마 좀 원활하더라구요 

쿼드코어에 램도 3기가라더니 진짜 그런것 같네요. 생각외로 빠르고 

화면은 환상입니다. 진짜 사랑이네요. 

밝은빛, 어두운빛 자동 조절이 진심 저는 너무 마음에 들어요 

아이폰도, 갤럭시도, 기본 엘지 제품들도 써본결과 

햇빛에 노출될때 자동으로 화면 밝기 조절은 블랙베리가 제일 갑이 아닌가 싶어요.


아직 씰도 못떼고 부들부들거리면서 사용하고 있는 블베병 1인의 후기였습니당! 

이번엔 꼭 2년동안 함께할 수 있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