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제가 큐텐을 포기한 가장 큰 일이 은행어플 사용 때문이었는데요 ㅠㅠ 

블베병 또 와서 패스포트로 갈아탄 요새 

진짜 행복하게도, 블랙베리 패스포트로 행여나 아니 혹시나 해서 

시도한 간단한 방법이, 왠일요 ㅠㅠ 패스포트도 

안드로이드 은행어플이 사용 가능해요 ㅠㅠ 저 진심 아침부터 감동먹어서 울뻔했어요. 



저는 일단, 스냅을 사용하지 않고, 그냥 플레이스토어를 다운받아 사용중입니다

플레이스토어 사용방법은, 블랙베리 카페나 다른 분들이 

너무 더 자세히 써두셨기때문에 저는 생략하고, 

일단 가지고 계신 혹은 다운받으신 플레이스토어로 들어갑니다.

그러고는 V3라고 치시면 바로 두번째 보이는 V3 mobile plus 2.0 버전이 나올거에요 

그럼 그걸 그냥 다운받아주시고 

열기는 하시지 않으셔도 되요. 열어보시면 인식 되지 않는 단말이라 그러거든요?

WHATEVER 하시고 닫으시면 되요

그리고, 그냥 바로 은행 사용하시는거 다운 

저는 (신한, 외환, 국민, 하나) 사용중인데 

다 돌아갑니다 아 행복해요. 

국민이나 등등은 다른 방법으로 들어가는 방법은 많았지만 

신한 정말 넘사벽이었어요. 정말 안뚫렸거든요 

너무 복잡하고, 진짜 이체 하나하는데 30분 

몸에서 사리나올정도였는데.. 왠걸요 이제는 공인인증서 이동등등도 3분도 걸리나요 훗





짜잔, 제가 신한을 썼다는 인증이랄까요 

이렇게 공인인증 센터 등등 가셔서, PC 에서 스마트폰 

공인인증서 옮기기도 가능하구요. 이체, 그리고 조회까지 완벽히 됩니다.

행여나 해서 펀드도 조회해봤는데 되더라구요. 

그래서 보여드리려 캡쳐떠왔어요^.^


이건 하나 카드구요. 

패스포트 샀던거 폰샀다 아오로 표현해둔 하하...; 

예금거래 이체 등등 모든것들 원활하게 잘돌아감을 보여드립니다용

제 뱅킹 화면까지..! 완벽하죠 

신한 국민 외환 하나 다잘돌아가구요 

전 스마트 OTP 쓰는데, 이것또한 돌아가서 

정말 감동입니다.

다른 기종은 잘 모르겠구요. 

언니가 클래식 사용하는데, 언니가 은행어플을 사용하지않아서 잘 모르겠어요 

다른기종들도 해보시고 되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 


이제 더이상 블베 이쁜쓰레기가 아니라 

그냥 이쁨으로 갈지도 ㅠㅠ 

블랙베리 패스포트 만만세네용 ㅠㅠ 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