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또 미친듯이 휴대폰을 구매하게 됐는데요 

근 몇달간 거의 4~5대의 휴대폰을 갈아치우면서..

휴대폰의 의미를 잃어 가기 시작하고 애정을잃어가면서 

드디어 그냥 싸구려라도 그냥 쓸 수 만 있으면 되는 경지에 이르렀어요!! 

사실 아이폰이 나온다면 다시 불붙겠지만요. 

그래서 저는 한국돌아오며 엣지 약정을 가지고 있어서 

기변으로, LG G STYLO 를 구매하게됐어요! 


사실 엘지 휴대폰 자체가 처음 사용해보는거라 두근두근

구매는, 이리저리 대리점 돌아다니기도 싫고 

처음으로 올레 마켓에서 구매를 해봤는데요 

대리점에서 총알배송으로 선택을 했는데, 정말 인터넷에서 보던대로 

온다는 사은품이 다왔어요, 뭐였더라 뭐 다른거 한개가 없어가지고 차량용 충전기로 바꿔주신다고 

그러더라구요, 저는 오히려 필요없던거라 교환으로 해서 차량용 충전기로 받았어요!! 

보시면, 그냥 케이블, 케이스, 보호필름, 차량용충전기, 보조배터리, 급속충전기, 휴대폰, USB 선풍기

와.. 엄청 많이도 왔네요. 정말 한짐을 가지고 내리셔가지고, 엄청 친절히 가져다주시고 

전화만 하면 바로 개통되도록 다 준비해주시고 가는데 감동....ㅋ

처음에 너무 많은것들이 함께와서 

폰을 못찾을뻔했어요. 사실 폰도 너무 엄청 대충들어있는 느낌도 있었구요 

저는 지 스타일로 흰색으로 구매를 했는데요 

검정색도 이쁘긴 한데 뒷커버가 뭐랄까 좀 애매해가지고 저는 흰색으로 구매를 했어요 

지 스타일로는 전면 500만화소로 셀카에도 나름 탁월하다 그랬는데 

엣지와 아이폰에 길들여진 저로서는 쏘쏘?


안에 충전기와 이어폰, 건들일이 있을까 싶네요 ㅠㅠ...하하 

짜잔! 앞면은 이미 지겹도록 보셨을거고 저는 뒷면이렇게 되어있는것도 처음 사용해봐서 

신기해서 더더더더더더욱 뒷면을 찍었어요. 

아예 희다기보다 뭔가 좀 오묘해요 이색도 

그리고, 뒷 부분에 다 몰려있어서 카툭튀도 없고 처음에 아 완전 불편할삘 

이랬는데 엄청 편하구요 엘지에 조금 감탄을 하는게 꺼져있느 ㄴ화면에 두번 툭툭치면 

알아서 켜지구요, 노트 잠금이라고 두드림으로 잠금을 설정할 수 도 있어요 

하지만.. 기본 용량이 8기가라는거 

저는 항상 기가를 다 못채우고 살았기 떄문에 넉넉할거야 했는데

 뭐라고 해야하지, SD 카드를 썼음에도 불구하고, 어플들은 다 이동이 되는것도 아니고 

사진도 기기자체로 인식이 되어 버리고 노래도 그렇구요 

지금 그래서 멘붕이에요 사실 ㅋㅋㅋㅋ...하...ㅠㅠ 아련하죠 제자신 

하지만 꾹참고 써볼라구요 ㅠㅠ 아이폰 6s 도 아니고 7기다려 보려는데 과연.... 가능할까 싶지만 

안에 내장펜도 있고 나름 편해요! 하지만, 용량이 작다는거 

그거만 참고하시면 문제 될듯없는것 같아요 

그냥 보급형 치고는 엄청 괜찮은 느낌? 배터리는 진짜 오래가요 

그거 하난 진짜 박수 짞짞짝이에욥 

이상 진짜 솔직한 지 스타일로 개봉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