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드디어! 싸이 칠집싸이다가 나왔어요!


저는 항상 싸이 앨범 자켓을 볼때마다 감탄해요. 

이 칠집싸이다 보면서, 아 칠성사이다...ㅋㅋㅋ 싸이 광고라도 해야하는거 아니냐며 

느낌 충만하네요..ㅋㅋㅋ 

싸이 얼굴묘사 앨범 자켓은 언제나 봐도 감동이고 마음에 들어요! 

1. 댄스쟈키

2. i remember you (Ft. Zion.T)

3. 나팔바지

4.Daddy (Ft. CL)

5. Dream (Ft. XIA of JYJ)

6.ROCKnROLLbaby (Ft. will.i.am)

7.좋은날이 올거야 (ft. 전인권)

8. 아저씨SWAG (Ft. 개코)

9.Sing (PSYmix) with Ed Sheeran


으로 탄탄히 구성되어 있는 싸이 앨범입니다.

타이틀은 2개로, 나팔바지, daddy 대디 인데요.

들어봤을때, 나팔바지는 좀 더 우리가 알고있는 싸이의 느낌이 충만하구요

Daddy 같은 경우는, 팝적인 요소가 많은것 같아요. 

후렴구도, 영어고 한줄 한글 한줄 영어인 느낌의 가사구요 

하지만 두곡다 진짜 중독성 충만! 

이번앨범 정말 대박 날것 같아요 

오늘만 해도 유튜브로 하루 종일 들은것 같아요.. ㅋㅋㅋㅋ

where did you get that body from 하루 종일 외치고 있는듯..ㅋㅋ

 i got it from my daddy ㅋㅋㅋ 하루종일 

싸이 기자회견을 보니, 역시 daddy 는 모든 사람들이 받는 느낌처럼, 

해외 활동 시절에 만들어진 곡이라서 아무래도 팝적인 요소가 많다고 해요! 

진짜 잘 묘사 해둔 앨범사진이 아닌가 싶어요. 

진짜 강남스타일때 부터, 앨범 자켓 사진이 정말 획기적이고 눈이가는건 저만의 생각은 아니겠죠? 

이번에 인터넷 방송으로, 빌보드 차트가 아닌 한국 차트 올킬이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이미 이룬것 아닌가요? 

이미 타이틀은 1위2위가 싸이 2곡이 앞다투고 있던데..! 

youtube 에도 이미 많은 daddy music video reaction 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더라구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아무튼 싸이의 활약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