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제가 여기 저기 여행다닐때 꼭 쓰는 어플 몇가지가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당연히 여행중 숙소 예약이겠죠.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등등 많은 호텔, 호스텔 등등 예약 할 수 잇겠지만, 

저는 booking.com 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에요. 

자주가 아니라 거의죠. 왠만하면.. 

booking.com 같은경우는, 최저가로 나오기도 하구요. 

최저가가 아니고, 다른곳에서 더 최저가로 나온게 있다 하면, 그만큼 보상도 해준다고 하니, 믿음이 가죠? 

딱 화면 들어오시면 이렇게 여행 욕구를 샘솟게 만들어 주고 있어요. 

제가 다녀온 로마, 베니스, 피렌체 등등을 또 다음여행으로 가라고 홍보하는데.. 아 가고싶다 ㅠㅠ 

왼쪽 칸에 보이시듯이, 최고의 상품 검색하기에서, 제가 가고 싶은곳 혹은, 

좋아하는 호텔이 있다 하시면 검색, 그리고 숙박 날짜와 목적, 그리고 인원체크를 하시면 바로 따다다다닥 하고 최저가들이 뜰거에요 


제 페이지가 또따로 있을건데요. 여행 계획은 물론, 

제가 예약한 호텔을 기반으로 그 도시 여행 가이드, 지도 표시 등등 

많은 서비스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제가 가고 싶은 도시를 선택해 두면, 

날짜 근처로 최저가정보랑, 그리고 숙소 가격정보를 메일로 받아 볼 수 도 있기도 하구요. 

아쉽게도, 방콕 여행가이드는, 한국어로 지원은 안되지만, 영어가 편하신 분들은 영어로도 가능하구요. 

아쉽네요. 영국이나 다른동네들은 다 지원이 됐었는데..ㅠ 

한국사람들이 그렇게 방콕을 많이 가는데 ㅠㅠ 

이건 여행 가이드를 켜봤을때에요 .

제가 묵는 숙소를 기반으로, 주변에 음식점, 그리고 볼거리, 즐길거리등이 나오고

버스정보나, 간략한 가격정보도 나오니, 금상첨화에요 진심으로 

one night is ever enough. 어딜 가든 맞는말인듯 하네요 ㅠㅠ 

하루밤은 어디가나 짧죠. 평생을 살아도 문화가 바뀌는데 하루만에 그들의 문화를 알아가기란 

정말 힘든 일이니까요! 

이번 여행 정보까지 아낌없는 공개쩌네요 ㅠㅠ 

예약번호와 핀넘버는 예의상 비공개로^^;

저희는, 방콕 도착 하고 다음날 바로 파타야 부터 들르는지라, 숙박 정보가 이렇게요. 

벌써, 예약한 숙박만, 5일치인데, 10만원이에요 2인기준! 

1인기준이면 5만원 밖에 안된단 소리지요..ㅋㅋㅋ 

하루밤으로 나누면 하루에 만원 꼴 ?

사실 파타야에서 좀 괜찮은곳 묵자 해서, 좀 지출 했지만, 

그래도 가격이 비싸지도 않고, 그 대비 괜찮은 리조트라서 기대중입니다.


여긴 또 제가 어디서 어떻게 이용했는지, 언제 이용했는지도 알 수 있어요. 

9월 유럽여행에서도 거의 10박정도를 부킹닷컴으로 예약했는데, 약 12만원 정도 밖에 들지 않았구요. 

서울에 이제는 출장겸으로 들려야할 도시가 되버렸네요 ㅠㅠ 서울 갔다가, 

구지 숙박비용에 돈을 과하게 써야된다 생각하지 않는지라, 저렴하게 호스텔로 이용! 

개인적으로 호스텔에 가면 많은 사람들과 교류도 가능하고, 새로운 생각들을 많이 알 수 있어서 좋아하는편이에요. 

물론 청결상태는, 확인하고 가시기를 추천합니다! 

제가 남긴 후기들도 이렇게 볼 수 있어요. 

15000원 했던 홍대 게스트 하우스, 

그리고, 피렌체의 오타비아니 호텔까지, 처음엔 비회원으로 이용하다 

아 뭐 계속 이용해도 괜찮겠네 싶어 회원등록까지 한 최근입니다! 

이제 방학 연말 연초 시즌이니 여행들 많이 가실텐데, 

booking.com 으로 저렴하게 숙소 예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