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폰덕후인 저에게 왠열. 진심 좋은 소식! 

우체국, 우정사업본부에서, 알뜰폰을 그때 한참 판다는 소식이 있었는데 

알뜰 요금제 까지 들고 왔다고 하네요! 

알뜰폰이라고 나쁜점은 없다고 봐요. ~ 

똑같은 휴대폰 3사의 기지국을 사용하면서, 요금제가 더 저렴한거로 들어가니 

통화품질이나, 데이터 품질은 의심안해도 된다고 해요! 

어른분들한테, 좋을것 같은, 폰들도 이렇게 팔고 있어요. 

저희 할머니에게 폰 바꾸어 드리고 싶은 생각이 마구마구 드네요! 

요금제 부분에서도, 지금 제가 가져온 정보는 

전화 위주의 정보이지만, 데이터 5기가, 그리고 3만9천원에 사용 가능한 

데이터, 전화, 문자 무료 서비스 까지! 

보통 제가 사용하는 KT 보다 거의 2만원 정도 더 저렴하다고 보면 되요! 

그리고, 우정사업본부 사이트로 가시면, 나한테 맞는 요금제 등 

정보들도 확인 가능하다고 하니.. 역시 약정을 안거는 조건도 조건이지만, 

요금제 가격만큼 파격적이니 정말 좋은일이 아닐 수 가 없네요 저처럼, 전화 자주 바꾸는 1인에게는..하하

마지막 폰이 약정이어서 땅을 치고 후회하는 중인데, 

다음부터는 이런 좋은정보 놓치지 않고 사용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