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이번 쇼핑은.. 정말 대만에서 쇼핑만 탈탈 해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아요. 

뭐 미친듯이 돈을 쓰고 왔다는게 아니라, 코스메틱 제품들, 그리고 대만에서 꼭 사야겠다 싶었던것 

호기심 가던것들 말이에요! 그중 하나가 대만 진주팩이었는데요. 

너무 크게 추천을 강력하게 받아서, 까르푸나, 야시장에서 보았을때 

하 사야하나 사야하나 하다가, 결국 다시 까르푸행으로 발길을 돌려서 사왔던 제품! 


진주팩입니다요 ㅠㅠ 가격은 대만달러로 299원 줬어요 한화로 하면 약 

제가 환전했을당시 38원정도였으니까, 만천원정도로 계산이 될거 같아요. 

대만 물가로 따지면 결코 싼가격이 아니라고 봅니다. 10장이 들어있고 

장당가격이 대략 1100원정도 하니까요. 요새 로드샵 화장품 집들도 거의 1100원이니까 

와 싸다라고는 볼 수 없죠 근데 하나 확실한건 일단 사고싶게 생겼어요 솔직히.. 

뭔가 겉포장이 마음에 들었어요. 까르푸 갔을때 한국인들이 얼마나 많이왔으면 

한국어로도 대만에서 꼭 사야할것! 이라고 소개해둔 코너처럼 바로 유명하다는 흑인치약, 

펑리수, 밀크티, 구미젤리 등등 널려있었거든요... 거기서 젤끝에 진주팩이 자리하고 있었어요. 

대만에서는, 조개도 많고 해산물도 많은만큼, 조개에서 진주가 굉장히 잘나오나봐요..ㅋㅋㅋ 

대만에서 조개먹다가 진짜 콩알만한 아니 콩알도 크다. 코딱지만한 진주가 씹혀서 이빨 나갈뻔했어요 ㅠㅠ 

하지만, 그만큼 진주를 찾을 수 있다는 말이 되겠죠! 

솔직히 좀 놀랬어요 와 이정도인가 했지만, 여기도 진주가 함유되어있다고 하니 믿어봐야겠습니다! 

사실, 설명서나 겉 포장지에 색상은 마음에 들었지만, 읽을 수 있는말이라고는 1도 없어서... 

네.. 이것또한 이해못하겠어요... 2016년 5월 16일 만든지 한달만에 제가 산거네요..허허

그리고 2019년 까지 굉장히 넉넉한 유통기한..ㄷㄷ... 

저는 솔직히, 겉 표지가 검은색이라 그런지, 팩도 검정색을 솔직히 상상했는데 

새하얀 시트가 나를 반겨줘서 당황 + 깜놀...허허

너무 피곤할때 써서 그런지, 사용 도중 사진이 없네요. 


시트는 들뜨신다고 하던 분들이 많던데, 저는 그렇지 않았구요. 

솔직히 말하면 효과가 와!!! 좋다!! 라고는 잘 못하겠어요. 평소 시트팩 보다는 모델링팩이나 

씻어내는 팩들을 많이 하는지라, 또 뭐가 많이 들어있는건지, 안에 내용물이 넉넉한건지 

붙이고 있으면 흐르더라구요 굉장히 당황했어요 ㅠㅠ... 게속 목까지 축축해지는 느낌 


하지만, 자기전 팩을 했고 다음날 세안할때는 좀 촉촉한 감이 있긴 했어요. 

시트팩을 사용할때는 일주일에 2번정도로 유지해주신다면 팩에 적혀있는 효과를 

확실히 더 보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추천은, 음... 대만을 가셨으니까라는 생각으로 구매를 하신다면 나쁘지 않을것 같지만 

이걸로 완전 큰 효과 볼거야 하신다면 저는 비추입니다. 하지만 2주일 4장을 사용해본결과

확실히 촉촉해지기는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