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코스메틱 포스팅인것 같아요. 

사실, 블로그가 이렇게 저렇게 자리잡아 가지도 않긴 하지만서도... 너무 잡다한 블로그가 되지 않나 했지만 

그게 뭐 제 블로그 이름처럼 life box가 아닌가 해서 그냥 밀고 나가기로 했습니다 하핳ㅎ...;; 

이렇게 저렇게 공감 할 수 있는 부분이 많으면 더 좋은게 아닌가 싶어요! 


구매한지는 한 2주 된것 같네요! 

5월 아리다움 립 커버 컬러 틴트가 발매 하면서 원래 판매가격은 8000원 

그래도 저렴하지만, 첫 개시 덕분인지 400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더라구요. 


매장 가보니 8호 한색상 빼고는 전부다 매...진.... 완...판...ㅠㅠ

엉엉엉... 그래서 일단 아쉽지만서도 8호 먼저 구매를 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준비한 모든 12가지 색상 발색샷! 

저도... 곧... 다 살 예정입니다 에예.... 저는 11가지 남았으니, 8000원 정가 주고 구매한다고 해도 

전체 가격이 88000원입니다 핳핳.... 왠만한 브랜드 립 한두가지 사면 내야하는 가격대로, 

발색이나, 지속력 그리고 묻어나지 않는 장점까지 가진 아리따움 립 커버 컬러틴트를 다가질 수 있으니 정말 좋은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1, 3, 7, 12 가지고 싶네요. 올.. 구매해야지 

사실, 2주동안 이립만 썼더니.. 그정도로 애정하게 된 제품이 아닐 수가 없어요. 

진심 만족감 10000퍼센트...ㅋㅋㅋ 다른곳에서 받은것도 아니고, 제돈 직접 주고 

구매했지만, 이렇게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구지 격한 추천합니다.!!! 

양이 조금 비어 보이는것은 정상이라고 하네요. 제품 특성상 가득 차게 담으면 

넘쳐 흐를 수 가 있어서, 이렇게 담겨져있는거라고 하니, 다들 이정도 담겨있어도 놀라시지 마세용! 

깔끔하게 뜯어쓰고 싶지만, 사자마자 바로 발색 할거임 하고 뜯은지라 조금 더럽긴 합니다 헣...

8호 심플레이디 색상이구요. 가격대가 착해서 그런지 

저는 뭔가 박스에 담겨진 제품이 있을줄 알았는데 그냥 이거 바로 가져오시면 됩니다~~ 로 끝나서 

당황했지만... 그래도 착한가격에 네!! 합니다...하핳ㅎ...ㅋㅋ

네... 사용감 100퍼센트인거는 안비밀입니다...헣...

처음에 너무 많이 묻어나와있고 그걸 립에 다 바르는 즉시... 아 내립은 이렇게나 바뀔 수 있구나

 이게 정말 풀립의 정석이구나를 알게 될 수 있으니 조금 자제해서 바르시길 추천합니다..ㅋㅋ 

겉면에 계속 닦고 썼더니 이지경이네요... 

립 전체 발색입니다. 조금 발라서 음파음파 해서 그라데이션 한거구요. 

그덕에 조금 은은하게 표현 되는것 같아요. 색상 내기 나름인 립제품이라 너무 만족스러워요

풀립을 바르면, 그만한 표현이 나오고, 그라데이션 하면 데일리로 너무 좋은 제품이구요. 

립덕후인 저라서.. 립제품 하나 삘오면 전체 구매하는 저인데, 

이제품 이번 각이네요..ㅋㅋㅋ 정말 마음에 드는 격한 제품이에요!! 

다른 색상도 얼른 구매해서 또 포스팅 가지고 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