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드디어, 홍미노트3프로가 제품으로 왔죠 

벌써 사용한지 한 2주정도 된것 같은데요ㅠ.ㅠ.. 바쁘단 핑계로 요새 너무 포스팅을 못한것 같네요.


저는 쉽겟을 통해서 타오바오에서 직구로 했습니다.

구매 가격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걸로 알아서, 그냥 공기게로 

관세포함 24만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별도로 배송비용 만원 추가되었으니, 

한 25만원 정도에 구매한격이 되겠네요. 저의 다른 포스팅을 보시면, 

홍미노트3프로에 대한 정보 포스팅은 충분한거로 판단 해서, 이번에는 그냥 

정말 개봉기와, 사용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jungan1208.tistory.com/170  

여기로 가시면, 홍미노트3프로 정보를 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는 안타깝게도 노동절이 끼어버려서, 노동절이 낀날에 배송이 상해에서 멈춰서 

정말 조마조마... 얼른 받고 싶은 마음 굴뚝인데 많이 늦어졌죠. 

사실 많이도 아니라, 예정보다 4일정도 늦어졌습니다. 그래서 총 배송이 한 8일정도 걸린것 같아요. 

그래도 원래 노동절 보름 정도 쉰다는데, 조금 빨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한국으로 오자마자 세관에서 전화와서 결제하라고 통보... 바로 눈도 덜뜨고 바로 결제 하고,

2시간을 기다리고 기다려도, 결제 통보가 안뜨길래 세관으로 다시전화해서 

결제했으니 확인해달라고 하니, 이름을 불러달라고 하자마자 바로 세관 결제 됐다고 통보되더군요. 


저런.. 한국도 바로, 어린이날껴서..일이 쉬더라구요 ㅠㅠ.. 하지만 국제 배송 공항은 안쉬어서 

우체국까지는 도착, 토요일 기적으로, 바로 배송을 동네까지 와씾만 안타깝게 6시..문을 닫아 

그다음주 월요일날 받았습니다! 


새벽에 뜬눈으로, 바로폰을 개봉했죠.. 역시 기게치의 기계 욕심은 끝이 없나봐요...ㅋㅋㅋ

폰 구매 결정하고, 수없이봐온 개봉기에서 미친듯이 봤던 폰 박스임에도 불구하고 

제꺼로 오니까 더욱더 두근두근...ㅋㅋ 생각보다 많이 작았습니다. 

아이폰 박스와 싱크로율 1000퍼센트라고 해도 믿겟더라구요..ㅋㅋ


열어보니,  깔끔하게 담긴 홍미노트3프로 화이트가 절 반겨주었습니다. 

정말로 아이폰과 너무 흡사해서 당혹햇지만.. 휴대폰은 뭔가.... 

엘지 + 아이폰 인것 같아서아쉽지만 깔끔한 디자인에 반했습니다 

담긴내용물도 초간단... 이어폰 하나 없이 충전기만 떡하니 들어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곳중에선 케이스와, 이어폰, 그리고 화면 보호 필름도 함께 들어있었으니 격하게 용서 가능하죠. 

뒷면에 차지한, 스피커와 지문인식 센서. 

지문인식으로 바로 폰이 켜지니 정말 신박하더군요. 

뭔가 후면 저원 버튼 같은 엘지의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편했구요.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때마다 즐거운 저라서, 이번 miui 도 저에겐 새로운거라 

너무 좋았습니다. 화면 서라빙 귀찮아서 아이폰과 블랙베리를 선호하지만, 

요새 안드로이드의 격한 어플 가능성을 보고는 안드로이드의 장점을 알고 있었지만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싫은 

저같은 사람에겐 더할나위 없는 폰이 아닌가 싶습니다. 

구글이 중국에서 철수를 했기때문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샤오미 마켓에서 사용해야하는 귀찮음이라면 귀찮음이지만, 

바로 편하게 다운로드 가능하기때문에 큰 문제는 아닙니다

폰트도 여러지원이 가능하지만, 한글은 지원 분야가 아니기때문에 영어,중국어만 지원가능해요. 

저는 중국순정롬을 영어로 사용하고 있는데, 저에게는 큰 불편함이 없지만, 혹시 한국어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샤오미홈페이지에서도 글로벌 롬을 지원하고 있고, 인터넷에서 손쉽게 순정 글로벌 롬을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카메라에 대해서 말씀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아이폰을 줄곳 사용해왔었던 저로서도 

카메라가 조금은 중요했지만, 그래도 카메라 욕할 정도는 아니고 

그냥 사용은 할만 합니다. 햇빛이 좋은곳에서는 엄청나게 괜찮지만 그건 모든 폰이 다그렇듯 

하지만 20만원 중반대에 구매 가능한 휴대폰으로서는 카메라 사용할만 합니다. 

셀카 찍는것도 욕할 정도도 아니고, 후면도 나름 쓸만합니다 :) 


다음폰도 샤오미 사용해 볼까 할정도로 나름 괜찮아서 놀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