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아직 봄도 오기전인데 왜 태닝크림을 장만했냐구요?

사실, 엄청 늦은 포스팅이긴 하지만, 이미 여행 리뷰를 봐주신 분들이라면 

동남아 여행을 다녀왔음을 보셨을거에요..ㅋㅋㅋ 여행을 가려니.. 너무 허연 피부가 고민이더라구요.. 

부러워할것 아니고..ㅠㅠ 재수없는 소리 아니고 진심이 담긴 말입니다ㅠㅠ

처음에 기계 태닝을 시도해보았으나, 제가 피부가 약한터라 항상 문제가 생기더라구요 

또, 생각보다 마음에 드는 색상이 안들었는데도 오래 잇어야 하는점도 싫고, 해서 찾아보다가 

셀프태닝에 대해서 알게됐어요. 티슈도 있고 크림도 있다는 새로운 문물에 충격...ㅋㅋ

그래서 유핏이라는 회사를 알게됐고 바로 대용량으로 겟겟겟... 구매했다죠. 

왔을 당시입니다. sexy brown 역시.. 그렇죠 섹시브라운이죠. 

많은 후기를 보니, 맨손으로 했을시... 손 지문 사이사이, 손 주름 사이사이 

아 이것이 내 지문이구나 하고 알 수 있을 정도로 사이사이에 다 스며든다는걸 봐서 

엄청 겁먹고있었는데, 유핏에서 구매했는데, 기분좋게 장갑과 함께오는 센스에 한번더 감동합니다.

주소는 http://www.yufit.co.kr

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하얗다 그러면 와 하야면서 자랑할려고 저려나 하시는 분들 많을텐데요.. 

나름의 고민이 많습니다. 또 항상 자기가 없는거에 대한 환상이란게 있잖아요. 

저도 구릿빛 피부에 대한 과한 환상을 가지고 있어요. 기계태닝으로 잘 나오지 않아서 

항상 속만 상하지만요..ㅠㅠ 유핏 태닝크림 같은경우는 한번 바르면, 일주일 정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신혼부부들이나, 급하게 여행을 잠시 다녀오시는 분들이 애용하는 제품이라고도 하네요.

기계에 굽는것이 아니다 보니까, 제가 골고루만 잘발라 준다면, 이쁜 태닝 완성할 수 있어요. 

직접적으로 태우는것이 아니니, 피부에 무리도 없고 사진 보셔서 아시겠지만, 

주름 개선 기능 효과까지 있는 태닝크림이라니 정말 생소하네요 ㅋㅋㅋ 

그리고 당연히 몸에 발라서 일주일동안 효과를 봐야하는 만큼, 워터 푸르프 기능까지 함께 가지고 잇다고 하니 

이만하면 구매 안할 이유가 없더라구요..핳 

일단 태닝크림 사용 방법 알려드릴게요. 

1. 태닝크림 도포전엔 무조건 각질제거를 해주세요 

저.. 아이고 니은니은 필요 없어 하다가, 태닝크림이 각질 있는곳은 잘 안발리고 해서 얼룩덜룩....ㅠㅠㅠ

2. 원하는 부위에 바른뒤 기다려주세요

얼굴에도 도포 가능합니다. 저는 얼굴까지 태닝했어요 완전 만족. 더욱더 진한 색상을 원하시면 

태닝크림이 다 마른뒤에 다시 한번 도포 해주시면 더 진한색상을 가질 수 있습니다. 

3. 사용후 손 꼭 씻어주세요. 

말라버리면 제가 말씀 드린대로 내 지문 확인 가능합니다. 

혹시 장갑이 없으셨던 분이시라면, 바르고 난뒤 바로 손 씻어주세요. 

4. 몸에 바른뒤 물이나 땀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주세요! 

땀이나 물이 흘렀다면... 특히 마르기 전이라면.. 그곳으로 줄하나가 질 수 있는 테러와도 같은소식!!

5. 세시간 정도 있으면 눈으로 확연하게차이가 나는 구릿빛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6.태닝효과는 5~7일입니다. 

3~4일때 부터 색상이 옅어지니 더욱더 진한 색상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한번더 도포를 해주시면서 

그 색상을 유지 할 수 잇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