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몇일전까지만해도 샤오미 미5에 미쳐서 

바로 구매해야지 두근두근에 벅차있었는데, 지금 당장 구매하려니 물품도 없고 ㅠㅠ 

지금 물량을 너무 조금 푸는걸까요.. 해외 직구로 하려니 이제 노동절이 끼어서

 적어도 5월 중순에나 받아볼 수 있는 처참한 현상이 지속되다보니 애정도 시들시들... 

눈을 돌린건 홍미노트 예전부터 하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엄청 고민중이었는데

 홍미노트3에서 아 어쩌지 했더니 1월달에 홍미3 프로 판이 나왔다는 소식을 접했었죠! 

한국에서도 사용자도 많아, 정보도 많다보니, 미5를 쳐도 홍미노트3 프로 판이 더더욱 유명하더라구요. 


해서! 폰을 유니크함으로 승부하려 마이웨이 걷다보니 너무 힘들기도 힘들었고 

네네 압니다... 핑계에 불과하죠ㅠㅠ...ㅋㅋ 하지만 20만원 남짓 가격에 이만한 퀄리티는 구하기도 힘들고 

AS받는거보다 버리고 새폰사도 아깝지 않을 홍미노트3가 눈길이 더 끌리더라구요.

바로 구매했죠....ㄴㅔ... 결국 구.....매..ㅋㅋㅋ


홍미노트3 프로 판 같은경우는 갤럭시 노트4와 비교가 많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비교 해보면, 일단 출시 시기는 홍미노트가 2016년 1월로 

2014년에 나온 노트 4보다는 최신폰이라 볼 수 있어요.

두께는 8.7mm로, 8.4mm인 노트4 보다는 조금 두꺼운 편인데요. 무게 같은경우는 164g으로 

노트보다는 몇그람 가볍긴 하나 체감되긴 힘들것 같습니다. 

배터리는 홍미3프로 버전 같은 경우는 4050 암페어로 배터리 하난 격하게 만족스럽습니다.

프로세서도 퀄컴 스냅드래곤 605버전이죠. 이가격에 스냅 605면 뭐.... 굉장히 만족감 드러내야 할것 같아요. 

제가 산버전은 램3g 32g 내장 메모리 구매했습니다. 

redmi note3 라고 점수가 나와있지만... 저야.. 이런 점수까진 잘 모르지만 

필요하신 분들께선 참고 하라고 사진 가져왔습니다. 20만원 중반대 가격에 

메탈바디, 지문인식 해제[굉장히 빠르다고 소문 나있죠], 그리고, 멀티태스킹도 향상되었다고 하네요. 

홍미노트3 프로에 대해 찾아보니, 노트 5랑도 비교되는 요즘이네요... 와우.. 

샤오미 기술 처음 샤오미가 나왔을때만 해도 대륙의 실수라며 자주 그랬는데 

실수가 실력이 되가고 있는 요즘인듯해서, 중국의 기술이 두려워 질만큼, 

향상된 기술력과 노동력으로 저렴한 가격에 내세우니, 사용하면서도 마냥 마음이 편하진 않네요 

역시, 가성비를 찾아가기 바쁨이 느껴지니깐요. 

놀라운건, 노트5랑 비교를해도 딱히 차이가 없고 CPU 차이가 조금 나지만, 

저는 폰으로 게임을 한다기보다 다른 잡다한 일들을 많이 하기때문에, 크게 차이도 못느낄것 같고,

 역시 외산폰들이 요새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지금 상해 배대지에 있던데, 얼른 제손으로 들어와서 개봉기로 찾아오고 싶어요! 

홍미노트 기대 엄청되요! 두그두근둑느딘드,루,ㄴ 오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