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화장하는것 만큼 세안이 중요한지라 오늘은 뉴트로지나 내추럴스 메이크업 리무버
에 대해서 사용 리뷰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네! 싱글즈 1만명 품평단의 E박스안에 함께 동봉되어 있던 제품이에요. 
뉴트로지나에서 나온 내추럴스 메이크업 리무버, 클렌징과 메이크업리무버가 함께된다고하니 
귀차니즘 장난아닌 저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제품이라 개인적으로는 사실 제일 기대되던 제품이었어요.

뉴트로지나에서 야심차게 준비를 했다고 하네요.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으며, 페루 타라 씨앗에서 함유하여 세안후에도 
피부가 땡기지 않는다고 하고, 86프로 이상이 자연에서 따온 제품이기때문에 
피부에도 안심을 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테스트를 해보기 위해서 준비를 했습니다.
손등에 CC크림을 발라주었구요, 아이라인 3줄, 뷰티피플 아이라인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과도한 욕심인가요. ... 하지만 테스트를 해주려면 확실히;;;하하

짜 보았을때는 뭔가 처음에 헐 샴푸짠건가 하고 다시 읽어보기도 했어요..ㅋㅋㅋ
향도, 텍스쳐도 엄청 샴푸같은 느낌이에요. 그래서 저한테 사실 잘못온것은 아닌가 
혼자서 계속 고민 ... 친구들한테 찍어보내주며 내가 지금 무엇을 손등에 올려둔거 같냐며; 하하

그럼 지워보도록하죠! 

혼자 촬영하며, 세안을 하려니 도저히 사진을 찍기 무리여서 
동영상이나, 사용컷을 과감히 포기했습니다. 사용방법은, 물을 적신뒤에 충분히 거품을 낸 뒤 
헹구어 낸다. 뭐 항상 사용하는 그냥 클렌징 그대로 사용을 하시면 되는데요.. 
이렇게...남았어요..네 이것이 결과입니다. 
사실은, CC크림 자체도 잘 안빠져서, 2번 총 세안을 했어요

아이라인 자체까지 지워지길 바란건 저의 조그마한 아니 좀 큰 욕심이지만, 
CC크림 자체도 지워지지 않았던것은 아쉽긴 했습니다. 
대안으로 클렌징과 리무버를 함께 생각했는데 
그러기엔 좀 무리가 있지 않을까 하는 아쉬웠던 제품이었어요. 
어쩌면 기대가 좀 컸기 때문에 아쉽긴 했겠지만, 저는 그래서 역시 다시 정석으로 돌아와, 
아이리무버로 아이메이크업 세안하고, 오일클렌징으로 한 뒤 

마무리로 뉴트로지나 내추럴스 메이크업 리무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진짜 세안후에 당기지 않고 촉촉함만은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