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맥 칠리 대란이 있었죠. 어디 맥 매장을 가도 칠리는 품절사태
가을, 겨울에는 아무래도 조금은 더 강렬해 보이고, 

은은해 보이는걸 선호 하는것 같아요. 
저도 두고 보고 두고 보다, 결국 어퓨 트루 매트 립스틱 헤일리 색상으로 질렀어요.

아무래도, 요근간에는 가성비에 미쳐있는것 같아요 제가 ㅠㅠ 
같은 제품도 가격대비 괜찮은거 이런거 찾게 된다니까요 ㅠㅜ

저는, 어퓨 매장 갈 시간이 없기도 하고, 어퓨 매장가도 헤일리 색상은 품절이래요. 
미미박스에도 헤일리 색상 안녕.... 이미 솔드아웃 ㅠㅠ 
내눈에 이뻐보이는 색상은 역시 남눈에도 이뻐보이는건가봐요! 
저는, 솔직히 반짝거리는 글로시 한 립보다는 매트색상을 더 선호하기때문에,
어퓨 트루 매트 립스틱으로 구매했어요. 
좀 더 글로시하거나, 오래 가는 발색을 원하신다면, 어퓨 트루 래스팅 립스틱이 또 따로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입맛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것 같아요

헤일리 색상이라는 뜨든! 
아, 저는 할인된 가격으로 7,000원에 구매 한것 같아요! 
너무 여러개를 구매했더니 이가격이 이가격, 저가격이 저가격같지만ㅠㅠ 
7,000원이 었던것 같습니다! 

크기도 앙증맞은 크기에다가, 립스틱 간간히 진짜 파우치 안에서 열려서 
깨져보신적.... 저만 있나요?
저 그래서 진짜 화장품 닦아내고 파우치 버리고 ㅠㅠ 난리도 아니었던 기억이 있는데, 
어퓨 매트 립스틱은, 저렴하지만, 신경쓸건 다 썼더라구요. 
마개가, 그 자석 마개? 뭐라그러더라.. 아무튼 그래서 똑! 하면서 꽉 잠겨서 샐 염려는 없는것 같아서 좋았어요

열어보았을때에요. 영롱하네요 거참.... 
처음에 위에 저렇게 반짝거려서 놀랬어요.. 아 뭐야 이거 매트아냐 ?
 이랬는데 바르자 마자 아 진짜 매트네; 할 정도로... 그럼 발색샷을!

한번 발랐을때에요, 옆에 처음에 바르려다 다른것 때문에 옆으로 다시 발랐어서 
선이 두개 졌네요. 보시는대로 살결 다나올 정도로, 매트합니다 
한번 발색도 괜찮은것 같아요 
한번 덧발라서 음파음파 한뒤에 손으로 좀 톡톡 두드려 주시면 
mlbb 완성..! 

저는 이왕 바를거 좀 쎄게 발라볼거야 라는 위주기 때문에 
3번 덧칠 했을때 색상입니다. 
살결이 지그재그 다나올 정도로 매트해요. 
하지만, 입술위에 발랐을때는 완벽하더라구요! 
진심... 와 가성비 대박 
칠리색상이랑 솔직히 진짜 비슷해요. 
맥 칠리 고민하고 계신분들 중, 아 맥 가격은 솔직히 부담인데 싶으신 분들한테는, 
어퓨 트루 매트 립스틱 헤일리 정말 강추입니다! 
다음번엔, 헤일리 색상과 함께 하는 풀화장 들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