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

드디어 티스토리 블로거를 연지 어연 거의 3달정도 넘은것 같은데요~ 

구글 승인을 거의 한달만에 받아서 왠열 했었는데, 구글 핀넘버가 도착했어요!

티스토리 블로거라면, 구글 애드센스의 힘을 정말 잘 아실거라 믿어요ㅠ.ㅠ...

뭐 이런 수익성을 보고 시작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수익성이 생긴다면 더할나위 없을것 같고,

그런느낌들 있잖아요 왜~ 저는 그느낌 정말 잘압니다. 네 잘알다 마다요 ㅋㅋㅋ 

이왕 하는건데, 가능성이 있다면 제태크 아닌 제태크로 함께하면 좋잖아요! 

사실 도착한지는 좀 됐어요~ 1월 10일쯤 승인이 났었던것 같은데, 저는 그래서 

다른 블로그들 찾아보니 거의 4주~ 5주 걸렸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미 마음을 비우긴 했지만 

이사를 간터라서, 아 어쩔? 주소는 바꿔놨는데 안오는거 아닌가 조마조마 하긴 했었죠..하하

핀넘버 자체는 US 달러 기준, $10 넘으면, 입력해두신 주소로 발송이 된다고 해요. 

주소를 입력하시지 않으셨다면, 주소를 입력하고 발송신청을 해주셔야해요! 

그리고, 우편기간이 있기때문에, 어느정도 우편이 기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핀넘버를 애드센스에 입력하지 않는다면 

자동 취소되고 재발송 신청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첫사진 처럼 뒷면의 구글이라는 깔끔한 말을 끝으로 뒤돌려 보니, US 에서 온 메일이라고 하네요. 하하 

캐나다에 있을때도 그렇고, 이리저리 배송 보내봐도, 요새는 정말 세상이 좋아졌는지 일주일 안에 받아지던데, 

저는 구글 핀넘버 메일은 2주만에 받았습니다. 다른분들 4~5주 걸리셨다는데, 그거에 비하면 양반이겠죠ㅠㅠ..

그러고 펼쳐보면, 구글 애드센스 환영과 동시에 핀넘버 발송, 그리고 핀넘버 등록 단계를 설명하고 있어요. 

1단계 : 애드센스 페이지에 접속

2단계 : 홈탭 클릭 계정설정 클릭, 

3단계 : 주소확인후, 핀넘버 입력

이렇게 추릴 수 있겠네요. 그런데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10불 이상 핀넘버 입력해야할 회원이라면 

계속 빨간색으로 위에 경고도 아닌 경고 표시로 계속 따라다녀서 

그냥 거기로 바로 핀넘버 입력하러 가기 처럼 클릭란이 있는데, 그거만 따라가서, 

핀넘버 입력해주시면 끝이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이런게 뭔지도 모르고, 오랜만에 확인하러 들어갔다가, 

오 발송? 이건 뭐지? 하고 찾아봤더니,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정말 확인 단계 아닌 확인단계가 많더라구요. 

1단계로 승인레터도 받아야 하고, 2단계로 10불이 넘으니, 핀넘버를 입력해야하고 3단계로 100불이 되면, 수익금 신청이 가능하다고 해요. 

수익금 신청을 할때, 이제 은행 정보 입력하고 등등, 예전엔 western union 같은 방식으로 입금해야 했는데, 

요새는 세상이 좋잖아요.. 많은 방법들이 있는것 같아요! 

구글 애드센스, 그냥 블로그 열심히 하면서 보상아닌 보상이라고 생각했는데, 기분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