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블랙베리를 쓰시다보면, 배터리가 생각보다 오래간다고 느끼시긴 하시겠지만, 

이제 구글 스토어가 활발히 다운이 받아지면서, 저는 괜히 이 어플 저어플 다운받아보고 필요하다 싶으면 

꼭 남겨두는 편이거든요 ㅠㅠ 그러니까 점점 배터리가 광탈수준으로 슬슬 치솟더라구요.

그래서, 아침에 충전하고 나가면 하루종일 멀쩡하던 폰이, 요새는 반나절도 못버티고 계속 충전을 바래서 

이리저리 방법좀 생각해보면서, 배터리 세이버 어플도 다운받아 보고 했지만, 무용지물이더라구요.

그러던 도중에 설정들어가보자 해서 들어가봤다가 괜찮은 방법을 찾아서 공유할까 싶어서 이렇게 가져왔습니다.  

일단 위에서 스크롤을 내리든 해서 설정메뉴를 일단 들어가셔야 해요! 


들어가셨다면, 클릭버튼 따라서 보안 및 개인 정보를 들어갑니다.

그럼 권한, 암호, 화면 잠금, 제거 등등 많은 일들을 할 수 있게 되죠! 

보안 및 개인정보로 들어오시면, 진단 보안제거 잠금화면 심관리 등등 여러가지 페이지를 볼 수 있는데요.

저희는, 어플리케이션 권한으로 갈겁니다! 

어플리케이션 권한으로 가시면, 제가 다운받은 많은 어플들을 볼 수 있을텐데요. 

일단 이제부터 노가다 시작입니다...하하...ㅋㅋㅋ 어플을 하나 클릭해보세요. 

하나 꺼진게 보이실겁니다. 최소화 시 실행인데요. 

이 앱이 최소화 되었을떄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입니다. 이 최소화 시 실행되는 앱은 배터리 전원을 사용합니다라고 무섭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게다가 배터리 수명을 향상하려면 이 옵션을 끄십시요라고 이미 경고를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바로 바로 써야하는, 카톡이나 메신저 어플, 페북 등등을 제외한 나머지는 다 꺼버렸더니, 보통 7시에 폰을 충전기에서 빼고 들고나오면 요 근래같은경우는 12시만 되도, 그냥 한 50퍼 남더니... 이걸 끄고 난뒤에는, 불안한 충전까지는, 한 4시간 정도 연장이 되더라구요! 얼떨결에 찾은거였지만, 저는 유용하게 쓰고 있어서 블베 유저들께 도움이 될까 하고 가져와봤습니다 :) 도움이 되셨따면 공감버튼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