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싱글즈 1만명 품평단 중에서 받아본 제품중 토니모리 산양유 CC 크림이 있었는데요. 
제가 받아본 제품은, 증정용으로 20g 입니다. 
직접 구매하는 제품은 40 g 이라고 하네요^^


마유크림대란이 한번 있었잖아요. 그땐 말 기름이 직접 들어갔다고 그랬는데 
산양유씨씨는, 기름이라기 보다 산양유의 우유 이름 그대로 Goat milk 함유라고 합니다. 
덕분에 더욱더 부드럽고, 맑은 피부 표현이 가능한것 같아요

토니모리 이번제품은, 미백 + 주름개선 + 그리고 자외선 차단까지 된다고 하니 
요새 화장품들은 너무 똑똑한것 같네요. 원래 좋은듯 맑은 피부가 목표라고 하니!!! 
그건 제 목표와도 같져 ㅋㅋㅋㅋㅋ 


아기자기하게 튜브로 들어서 왔습니다. 태닝후에 너무 탄 얼굴에 안어울리면 어쩌나 하는 
제일밝은 1호 퓨어밀크가 저를 반겨주더라구요.. 하얀피부가 너무 컴플렉스여서 
태닝을 줄곳 해오는데, 이번 여행으로 정말 너무 까매져서 저도 당황스러울 정도..ㅋㅋ
그랬는데 1호 퓨어밀크라니... 아..

텍스쳐는 굉장히 가벼운 편이에요. 물처럼 흐를것 같기도 하고, 
부드럽게 발리기엔 더할나위 없어 보였습니다.

사용해본 결과입니다. 색상 차이가 보이시나요? 
확실히 커버력은 좀 떨어져요. 그래서 풀메이크업을 할땐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하기 좋을 것같구요. 
가벼운 외출에는 선크림 대용으로 사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얇게발리지만, 커버력이 떨어진다고 해서 지속력이 안좋은것은 아니거든요. 
지속력은 좋지만 커버력은 떨어지는... 저처럼 컨실러를 항상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제품 같아요.

보시는 바와 같이 이런 색상 차이...하... 
예전에 미백크림 같은거 한참 유행한적 있잖아요. 아직도 화이트태닝이니 미백사랑은 더할나위 없지만 
그런 미백처럼 얇게 발리는데, 지속력이 좋은 그정도의 미백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하얘지지만, 들뜸은 없어요. 토니모리 설명그대로, 촉촉하고 지속력 좋은 
내피부가 원래 밝은듯한 표현으로는 정말 좋을것 같아서 저는 첫 바탕화장정도로 좋을것 같다 
설명드리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