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 
사실, 동남아 출장준비로 구매하게 되었던 아이라이너인데요. 미미박스 배송에 한번 놀랬던
그런 제품입니다! :) 제품은! beauty poeple 10초 다이아 오토 젤 아이라이너
가격은 지금 미미박스에서 무려 3,900원에 만날 수 있어요. 원가는 2만원!! 뜨든
http://memebox.co.kr

 보시는 바와같이 작고 깔끔한 박스에 덩그러니 옵니다
사실, 저는 처음 알게 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제가 사고 싶던 리얼블랙, 리얼 브라운은
이미 품절대란.... 그래서 안타깝게도... 다이아몬드 블랙
펄들어간 블랙을 구매하게 됐어요 ㅠㅠ꺼이꺼이 

 

저는 처음에 그냥 라이너인줄 알았는데, 펜슬타입 젤 라이너였어요. 
설명은 미끄러지듯..등등등 에이 원래 젤 아이라이너이렇게 소개 하잖아? 라고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을 꼭꼭꼭 해드리고 싶은 그런제품이에요. 저도 반신반의 했으니까요..!! 

제품은 총 8가지 색상으로 있구요. 5번부터는 크림쉐도우 처럼 사용해도 무방할거같아요! 
제가 구매한색상은 다이아몬드 블랙 2호 색상입니다.

짜잔 촉이 생각보다날렵해요! 맘에 들어요. 깎아쓸 수 있도록 뒤쪽에 내장으로 준비되어있고
돌려서 올려쓰는 그런 타입이에요! 굉장히 편리하고, 깎는것도 날렵하게 하기 위한 깎음이기 때문에
더할 나위 없이 편리한 구조여서 저는 완전 만족! 

바로 사용해봐야겠죠! 바르자 마자 직후입니다.
펄이 생각보단 두터웠지만, 눈화장으로 했을때는, 쉐도우와 어우러 져서 나쁘지 않았어요 저는 만족

바르자마자 손으로 바구 비벼보았어요.
진짜 때밀듯이 빡빡 문질렀음에도 불구하고 번진건 저정도?
10초 후 말려달라고 했지만, 성격급한 저는 바로 한게 저정도였는데 10초기다려 보았더니 
정말... 대박이었어요 감동이랄까요 진짜 번짐 없었어요.
이날은, 진짜 포스팅을 위한날이어서, 하루 종일 여기 이렇게 한 상태로 생활을 해보았어요. 결론은..
.
.
..
...

대략 이정도?
한 5시간 지났을때에요. 아까 문질러서 번진 그대로 남아있는 아이라인 보이세요?
아... 어쩜 진심 감동이었어요
눈화장이 생명인 저에게.. 진짜 천사같은 존재였달까요...ㅋㅋㅋㅋ 진심 대만족!!! 
손목에 그어도 이정도였는데, 손목 아닌 눈은 화장을 한 뒤 막 비비지도 
건들지도 않으니, 오히려 더 번짐도 없고 하루종일 오래가더라구요.

하지만, 동남아에서 미친 육수를 흘릴때는 
조금은 번짐이 있었습니다만, 한국에서는 오케이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