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정보

메이주 메이란3s MEIZU M3S

미.야 2016. 11. 23. 20:27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또 휴대폰 포스팅이네요 ㅠㅠ 허허.. 폰덕후에겐 어쩔 수 없는일인듯 합니다.

이번엔 샤오미와 쌍벽을 이룬다는 메이주! 

MEIZU M3S에 대한 리뷰이자 포스팅입니다.


샤오미 처럼 저가 브랜드로, 메이란 3의 후속작인 m3s 입니다

뭔가 아이폰 6, 6s 같다구요? 

넹 그느낌이 맞아염..허허... 

외관은, 뭔가 아이폰과 갤럭시의 합작같은, 

중간 타원의 홈버튼은, 지문인식도 함께 가능합니다. 갤럭시와 완전 똑같죠. 

앞모습은 갤럭시 뒷모습은 아이폰입니다. 

홍미노트3 프로를 쓰던 저는, 휴대폰 도둑질을 당하고서.... 아... 비싼폰 아니니 참자 하며 

메이주를 샀다져 구매가가, 32GB 로 구매해서 배송비 아무튼 전체 통틀어서 20만원에 구매했어요. 


카메라는 전면 500만에, 후면 1200만 ,

하지만 뭔가 홍미노트3보다, 조금 화질이 떨어지는 감이 없잖아 있더라구요..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FLY ME 라는, 자사 운영체제입니다. 

제가 구매한색상은 깔끔한 실버자 화이트져...ㅋㅋㅋ 

무난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사실 로즈골드 사고 싶었는데 구매 실패... 

팔지를 않더라구요. 안타까웠어요 ㅠㅠ ...헝


2G 램이라면 16GB 구요, 3G 램 기준은 32GB 용량입니다. 

32기가가, 20만원이면 격하게 저렴하죠. 

내부도 뭔가 아이폰을 따라한느낌이 든다면 그건 확신입니다. 정확하죠. ㅋㅋㅋㅋ 기분탓일까요 

아이폰의 느낌이 격하게 물씬났었어요. 

케이스도 알리발 구매로 하고ㅠㅠ.. 하지만, 제가 왜 폰리뷰를 제 상품으로 안찍었냐구요? 

폰이온지 일주일만에 화면을 깨먹었거든요 하하하하 

이번 홍미프로가 또 제눈에 들어오긴 하는데, 

게임도 고사양 돌려도 버벅임 없이 잘 쓸 수 있어요. 

자제 루팅 시스템으로 편하게 루팅도 가능해서 저한테는 다할나위 없이 편하기두 했구요! 


화면만안깨졌더라면.. 정말 오래도록 쓰고 싶던 폰이었는데, 

저렴한가격에 성능 좋은 폰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제 기준에서 카메라를 크게 신경안쓰시려면, 네 샤오미 홍미노트 시리즈 보다는 메이주 추천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