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오늘은, 여행을 자주 준비하면서 쉽게 이용했던 

여행자 보험 넣는방법을 공유하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http://travelover.co.kr

로 접속을 하신뒤에 들어가봅니다.


그러면 이런 화면이 뜰거에요! 

거기서 보험료 계산기나 보험 가입버튼을 누르게 되면


이렇게 실시간 보험들 수 있는 페이지가 뜹니다. 

보통, 24시간 운영하는 보험 회사가 없어서 힘들지만 

트레블 로버는, 내일 출발이라도 오늘 저녁에 가입이 가능하다는 좋은 정보랄까요.

자신의 상태에 맞게 해외여행, 장기체류 등등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습니다.

저는 해외여행이니, 단기도 들기 편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보험료 알아보기를 들어가셔서, 내가 가는 기간과, 나의 생년얼일 그리고 

이용선택에 뭐 해외여행이라던지 이런식으로 클릭만 해주시고 보험료 알아보기를 보시면 


보장내역과, 보험금이 나와잇습니다.

저는 사고가 날거라고 믿진 않지만, 다들 그렇듯이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보험들을 넣으니까,, 사실 제일 작은 금액으로 보험을 넣는편이에요 ㅋㅋ허허

그래서, 일단 보험을 넣죠 저도 

나에게 맞는 보험을 선택한뒤 뒤로 넘기시면 

실시간 보험청약을 넣습니다. 그럼 보장약관도 뽑아 볼 수 있게 되어있구요. 

그러고 난뒤 어느 보험이나 그렇듯이, 내 정보들을 입력만 하고 

그다음에 내가 선택한 보험금 결제만 하면, 바로 보험 인증서가 메일로 바로 날라옵니다.

초. 간. 단! 그래서 진짜 자주애용하는 편이에요 


다들, 보험 급하게 넣거나 단기 보험을 신청하기 애매할땐, 트레블 로버로 보험 넣어보세요! 


실제 제가 이용한 뒤에 쓰는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