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인크레더블 : The incredibles, 2004)

미.야 2015. 10. 27. 12:58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영화는 정말 오랜만에 본 영화 

인크레더블인데요. 무려 2004년도 11년전에 헐... 나온 영화네요 ㅠㅠ 

네 제가 중학생때 첨보고 신세계를 맛보고 

저희 삼남매가 정말 좋아했었거든요. 오랜만에 만난겸 

가족이라도 서서히 잘 못볼 그럴때가 오긴 하더라구요 ㅠㅠ 점점 너무 어색해요. 

맨날 붙어있었는데, 이젠 얼굴 보는것도 힘들어지는 사이가 되버리니깐요 ㅠㅠ 

아무튼, 오랜만에 옹기종기 앉아서 본 영화 '인크레더블' 입니다.

인크레더블은, 정말 그냥 히어로 영화에요 ㅋㅋㅋ

저기 영화 개요처럼, 가족 애니메이션, 모험 , 액션, 코미디 다 포함 되어있어요 

정말 미국스러운 영화이기도 한거죠. 




인크레더블 (2004)

The Incredibles 
9.2
감독
브래드 버드
출연
크레이그 T. 넬슨, 홀리 헌터, 사무엘 L. 잭슨, 제이슨 리, 도미니크 루이스
정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가족 | 미국 | 121 분 | 2004-12-15
글쓴이 평점  





내용인 즉슨 빠밤 빠밤~~~~~~

원래 현역에서 있던 히어로들이, 사건 사고 하나때문에 

정말 미국스럽게, 자살 하는 사람 구해줬는데 내가 자살하려던걸 방해했다! 고소...;ㅋㅋㅋ

그러면서 다리가 끊어져서 지하철을 멈추게 하려고 막았다, 안에 있는 나는 다쳤다 너 고소...;ㅋㅋㅋ

그래서 국가에서 손해배상 청구후, 자취를 감춰라.....ㅎ.ㅓ허

정말 미국스러운 내용....ㅋㅋㅋ

그후, 조용히 살던 히어로들에게 또다른 악의 무리가 나와요. 

정확히 말하자면, 미스터 인크레더블을 꼬시려는 모든 계략과도 같죠 

그러면서 이어지는, 그런내용! 

그와중에 넌 나를 무시해서 내가 이렇게 됐어 뜨든 

하는 내용까지. 

정말 애니메이션 치고 내용도 탄탄한 편이에요. 

목소리 주인공들이네요. 

프로즌이라는, 또 다른 히어로가나오는데 

말그대로 모든걸 다 얼려버려요. 그목소리 주인공이 사무엘이였다니..

근엄한 어벤져스 모습만 보다 프로즌은 진짜 깔롱떠는 목소린데 허허

신의 한수였구나 정말. 

제이슨 리라는 사람은 정말 신드롬이라는역할과 비슷하게 생겼네요. 

처음보는분이라는 ㅠㅠ.. 



우리 대쉬 

미스터인크레더블과 엘라스티 걸의 아들이죠. 빨리달리기로 유명! 

진짜, 물위에서 빠질 줄 알았는데 발이 얼마나 빠르면 달려지는 자기모습을 보면서 

키키킥 웃을떈 진짜 귀여워요. 


바이올렛 

자기장을 통해서 쉴드친다그러져 흔히...

그리고, 자기를 투명인간으로 만들어줘요.


엘라스티걸, 몸을 자유자제로 쭉쭉 늘렸다 

그냥 원피스 고무고무 같은... 원피스 안보니까 후폭풍 ㅠㅠ 무섭네여 

그냥 몸이 쭉쭉 늘어나욥 

미스터인크레더블, 그냥 진짜 힘이 무진장 쎄요 

전형적인 히어로 

그리고 미국인들이 생각외로 보수적임이 느껴져요 

저도 외국인 친구가 있고, 외국인 남자친구를 만나고 있는 지금에 

내가 남자라서 그래. 

남자니까 내 생각을 잘 숨기는거야. 그렇게 드러내는거 아냐 

이런느낌? 전형적이더라구요.. 다그렇진 않겠지만서도 


인크레더블들의 목소리 주인공이에요. 

와 에드나모드... 남자였다니 ㅠㅠ 놀랬네...

보시는대로 뭔가 목소리 주인공들과 캐릭터들이 조금씩 닮았지 않아요?



빠밤빠밤 미스터인크레더블 


이건 자기들 능력으로 싸울때, 

다들 말리는 ... 뭔가 진짜 가정집 같지 않나요?

귀여워요. 


뭐 이게 명장면이죠 ..ㅋㅋㅋ

아직 어린마음인건지, 이런 애니메이션도 생각외로 재밋게 봐지네요. 

그때 어릴때 있던 생각도 들기도 하면서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만들어진지는 11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 하나도 촌스럽지도 않고 

정말 현대적인 느낌이 더 들어서, 놀랬던 영화에요. 

어릴땐 디자인에 관심많고, 디즈니에 관심많던 언니가, 

그전까지만해도, 왠만한 애니메이션들이 캐릭터들이 말하는대로 입모양이 안맞춰 나왓었는데 

인크레더블은 정말 딱딱 맞춰 나와서 신세계라고 놀랬던 그기억까지 세세하게 드네요. 

너무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즐겁게 봤던 애니메이션입니다 :) 

애기랑도 보기좋고, 어른들이 봐도 몰입도 있는 애니메이션 한편 보시는건 어떤지요! 

픽사의 특별한 능력은 계속되어야 한다할만큼, 재밋는 영화추천합니당!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요테 어글리 Coyote Ugly, 2000  (0) 2015.10.31
리미트리스 Limitless (2011)  (0) 2015.10.30
로맨스 영화 추천 : 러브, 로지 (Love, Rosie)  (0) 2015.10.25
스파이 (SPY 2015)  (0) 2015.10.25
극비수사 (2015)  (0) 2015.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