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정보

교보문고 SAM

미.야 2015. 11. 3. 11:00

안녕하세요. 김에이미입니다.

책은 종이책이여야만해 라는 아날로그 감성에 젖어있는 나를, 

이북으로 초대해준 교보 도서관에이어, 

교보도서관도 너무 좋은 서비스지만, 아무래도 지역이라던지, 

뭐 대학 도서관으로 한정되어 있는 지금에서, 

제가 선택할 수 있을만한 사항은, 안타깝게도, 구매 정도 였어요. 

정말 가지고 싶은책이 아니고, 그냥 한번쯤 읽어보고 싶은 책들도 있잖아요. 

그런데 도서관에서 이북으로는 읽을 수 없다 할때 정말 좌절이거든요 ㅠㅠ 

그때 알아본 교보문고 샘!



말그대로 샘 이용권이라는 교보문고 이북 이용권을 구매하면, 

월간 2.3.5.7.12권씩 볼 수 있어요. 

기간도 최초 다운로드 + 180 일동안 열람이 가능하다 그러니, 

한번 다운받아서 또 읽고 싶을때는 6개월동안 마음껏! 이라는 말이니 

기간도 빵빵하고 너무 좋은것 같아요.! 

일단, 지금 Sam 기기 자체는 구매가 안되요 ㅠㅠ 품절에다가, 

몰랐는데 제가 한국에 돌아오지 않았던 때 이미 소셜커머스에서는 

4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했었다고 하니 이렇게 안타까울 수가 없네요. 

고객센터로 sam기기 2가 나올 예정이라 이제 더이상 판매를 안하냐 물으니 

그럴 계획은 없다고 하네요..

정말 좌절

이글을 보시고, 샘 기기를 판매 하시고 싶은 분들 연락주세요 

전 구매하고 싶어요 ㅠㅠ 흑

그래서 요새는, 보시는대로 G 패드나, 갤럭시 탭, 아이패드 미니와 함께 결합상품이 나와있어요. 

하지만, 저는 필요없기때문에 샘 only 로 구매! 

약정이죠 솔직히 그냥 말씀 드리면, 저는 일단 도서관을 주로 이용하면서, 

제가 읽고 싶은 책이 없을때 볼거기 때문에 2권으로 먼저 신청 해두었습니다.

차후 더 읽고 싶을때는 더 구매가 가능하다 그러니 참고하시구요! 

책이야 많이 읽을것 같다고 단언하고 싶지만, 일단 저도 어떻게 될지 모를 제자신덕에 

6개월로 일단 회차분기를 만들어 두었어요. 

차후 어떻게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하하 


일단, 샘으로, 더욱더 스마트하게 책을 읽게 된것 같아요! 

누가 보면 교보문고에서 서포터즈 해주신거 같지만 전혀... 

받고싶어요 전 교보문고 애용자니까요 ㅋㅋㅋㅋ ㅠㅠ 

하지만 제가 그냥 애용중인 교보문고 샘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