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해적 : 바다로 간 산적 (2014)

미.야 2015. 10. 21. 14:09



해적 : 바다로 간 산적 (2014)

The Pirates 
7.9
감독
이석훈
출연
김남길, 손예진, 유해진, 김원해, 박철민
정보
어드벤처 | 한국 | 129 분 | 2014-08-06
글쓴이 평점  

안녕하세요 김에이미 입니다.

 

오늘포스팅은 영화

해적 : 바다로 간 산적 입니다.

사실 한국영화를 잘 안본다고 하기도 그렇고 본다고 하기도 그렇지만

찾아 보지는 않았는데, 우연히 보게 된 해적이었어요 정말 솔직히 말하면

그런데 정말 반전! 생각보다 재밋었어요.ㅋㅋ

 


내용은, 정말 줄거리 그대로에요.

국가 조정들이 잃어버린 국새를 산적도 해적도 찾아나서는 그런 내용인데

뭔가 비꼰다기도 그렇고 풍자라기도 그렇지만 뭔가 몇몇면에서는 저는 그런점을 받았어요

너무 큰 의미대입일 수 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그랬어요..ㅋㅋ


출연진들은 정말 감초같은 출연진들 다모여있다니깐요 ㅋㅋㅋ..!!

오달수, 유해진이라...ㅋㅋ 벌써 그림 나오죠?

유해진이 영화 다살렸다고 봐도 무난해요 제가 생각했을때는...ㅋㅋ

손예진씨와 김남길씨도 연기를 못하는 배우들이 아니지만 그냥 개그연기에는

조금은 안맞달까요.. 저는 그런점을 느껴서 아 조연이 빛발하는 그런 영화구나 생각했어요.




후담에 감독이 캐리비안의 해적보다 더 재밋다고 했다가 사전에 욕을 엄청 먹었다고 그러죠 ㅠㅠ

뭔가 김남길씨 느낌은 그랬지만... 조니뎁의 넘사벽...ㅋㅋ

저는 이영화 유해진이 반이상 먹고 들어갔다고 봅니다...ㅋㅋ

그리고 뜬금포 아이돌등장 당황했어요 솔직히

연기를 못하는건 아니지만, 아 그래도 이질감.. 그것때문에 조금은 아쉬운 영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