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살인의뢰 (THE DEAL 2014)

미.야 2015. 10. 21. 14:16



살인의뢰 (2015)

5.5
감독
손용호
출연
김상경, 김성균, 박성웅, 조재윤, 김의성
정보
범죄, 스릴러 | 한국 | 102 분 | 2015-03-12

안녕하세요

김에이미 입니다.

오늘 영화리뷰는 , '살인의뢰' 인데요

캐나다 있을때였던것 같네요. 인터넷 잠시 하다 보는데

예고영상에 죽이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까? 하며 입꼬리 씨익 올리는데

정말 오싹하면서도 집중이 확 됐던 그런 예고편이어서

꽤나 기대를 하고 있었던 영화였어요. 사실 영화관에서 볼 기회가 되지 않았지만요.

그래서 나름 굿다운로더경로를 이용하여 제값을 지불하고 영화를 보았어요 ㅋㅋ!!






저는 사실 김상경씨가 나오는 영화를 몇번 못본것 같았는데 의외로 이런 역할이 딱이여서 깜짝 놀랬어요 ㅋㅋ

김성균씨는, 뭔가 범인이 아닌 첫 선한이미지가 놀랬긴 했지만

응사 덕분일까요 의외로 잘어울려서 짱짱! 뭔가 오열하는 장면에서 같이 오열하게 됐달까요

 박성웅씨는 뭔가 항상 저런 역할로 나오시는것 같아서 이제는 뭔가 무서워요 ㅠㅠ






사랑하는 사람이 살인마에게 죽었다면..

정말 생각도하기 싫은 부분이네요.

감독판 결말에서는 (저는 기본결말이 어떤것인지 모르기 때문에 비교를 할 수 없습니다.)

아 나라도 저랬을꺼야 라고 생각되는 인간의 본성을 건든것 같습니다.

 

그리고, 피해자 가족들이 모자를 벗겨라 범인의 얼굴을 공개해야지 왜

보호를 하냐 등등 사형을 선고하면 뭐하냐 집행을 안하는데

세금으로 왜 살인자들을 먹여살리는지 모르겠다 등등 꼬집고 있는 부분들도 많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뭔가 2프로 부족한 느낌은 지울 수 없는것 같았긴 했구요. 


지만 또 이렇게 고생한 사람들의 얼굴을 보면 욕할 수 없는것도 진실!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복수극.

한번쯤은 볼만한 영화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