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인사이드아웃 (inside out 2015)

미.야 2015. 10. 25. 13:51



인사이드 아웃 (2015)

Inside Out 
8.4
감독
피트 닥터
출연
에이미 포엘러, 필리스 스미스, 리처드 카인드, 빌 하더, 루이스 블랙
정보
애니메이션 | 미국 | 102 분 | 2015-07-09
글쓴이 평점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영화는, 

인사이드 아웃 입니다 ! :) 

저 감히 만점 주고 싶은 그런영화에요. :) 

평소에 디즈니 좋아하죠..ㅠㅠ.. 사실, 픽사에서 나온영화가 간간히 좋은 영화들이 많아요

어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같은 느낌이랄까 

인사이드아웃도 그랬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애기들이 많이 오긴했지만, 

시끄럽지 않았고, 영화에 집중도 잘했구요! 

진짜 사람이 느낄 수 있는 확실한 감정들 5가지들이, 

내 몸에서 컨트롤을 하고있다면!!!! 

영화 내용이 너무 그럴사해요 사실, 보면서 오오오오 가능성이 있는데 한다니깐요...ㅋㅋㅋ

목소리 역할들의 주인공이네요! 

슬픔이는.... 왜 목소리 역과 실제 캐릭터와 닮은거죠..ㅠㅠ...하..ㅋㅋㅋ

버럭이도 그렇네요 ㅋㅋㅋ 다들 뭔가 주인공들이 다 조금씩들 닮은것 같아요 ㅋㅋ



뭔가 딱 그림만봐도 

소심이 슬픔이 기쁨이 까칠이 버럭이 다 보이지 않아요?ㅋㅋㅋ

너무 캐릭터 특징들도 잘잡았고, 뭔가 너무 공감되는 모습이라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빙봉이 ㅠㅠ... 

사실, 어릴때 좋아하던 인형이라던지 이불이라던지 등등 꼭 하나씩은 있잖아요 

괜히 그런 향수를 떠오르게 해줬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빙봉이가 희생할땐 저 눈물찔끔했어요.. 자존심에 

최대한 숨기려고 노력했는데..ㅋㅋㅋ 사실 눈물 찔끔했다니깐요 

그리고, 다른 블로거들도 말했듯이 유일하게 울어도 돼 

라고 이야기 하는 애니메이션이라고. 

운다고 다 부끄러운거 아니고, 울어도 행복한 감정을 느낄 수 있고 

보듬 을 수 있다는걸 보여주는 그런 영화였던거 같아서, 

진짜 요근래 지쳤던 저에게 많이 힐링이 되는 영화가 아니었나 했어요..!! 

마음도 따뜻해지고 기분도 좋아지구요.. :) 


삶에 지친 어른들이 

마음 힐링 하기 좋은 그런영화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