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암살 (ASSASSINATION 2015)

미.야 2015. 10. 25. 13:38



암살 (2015)

Assassination 
8.6
감독
최동훈
출연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오달수, 조진웅
정보
액션, 드라마 | 한국 | 139 분 | 2015-07-22


블로그를 옮기는 도중, 이렇게 최근 봤던 영화들도 

재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암살을 보면서 진짜 우리나라의 과거 독립군분들의 내막을 

잘알순 없겠지만, 이렇게나마 알아가는구나 싶기도 하고 

우리가 잘 모르는 분들중에서도 얼마나 노력햇던분들이 많을까 하는 

마음이 생기네요




일단 전지현은 역시 이뻐요 

이정재는 목소리가 죽여주죠 

하정우는 연기까지

오달수는 감초느낌 확실

조진웅씨도 역시..란 말 

처음부터 대박 캐스팅 대박 캐스팅 하더니 

왜그런지 알았어요 정말로 ㅠㅠ 




저는, 장면중에서 일본인이 그냥 조선인이 

자기에게 부딪히며 꽃이 떨어졌다는 이유로, 총살을 하는장면을보고 

진짜 같이 부들부들 했어요 




이렇게 중간중간에서 연결다리 역할을 해주시는 분들도 

얼마나 대단할까, 그리고 얼마나 많은 긴장과 노력이 필요할까도 

다시금 되새겨 보게 되요.. 

그 많은 독립군들이 움직이기 위해서 이렇게 중간중간 연결역할을 해주시던 분들도 

저희가 몰라서 그렇지 얼마나 새삼스레 감사한가요 ㅠㅠ....

내용이 스포가 될까봐 부들부들 했던 장면들도 조금은 자제해서 써야겠네요 거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