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이야기/유럽

영국 : 브라이튼

미.야 2015. 10. 27. 12:33
안녕하세요 .
김에이미 입니다
드디어 슬슬 유럽 여행 다녀온 사진을 올려볼텐데요 
저 제일 첫 여행 도착지이자, 여행 출발점 
영국 브라이튼이에요. :)
브라이튼에는 영국 친구도 살고 있어 
같이 놀기 위해 런던 여행일정중 겸사 겸사 끼워 넣은 그런 여행이었는데요 
저는 히드로 공항에 도착해서, 3심 구매에 실패한뒤 (이제 히드로 공항에 안파는것 같아요)
런던에서 옥스포드로 가서 물어봤더니 이제 공항에 없을걸이라고 대답하더라구요. 
이러나 저러나, 암튼 일단 브라이튼부터 보여드려야죠! 

저는 사실, 친구랑 함께 했기 때문에, 
친구와 너무 오랜만에 만나 떠드느라, 브라이튼 시내라던지 
샵 같은 경우는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사실 잠 + 피곤함 + 아 추워가 함께 한 기분이라 
그럴 정신이 없던게 맞겠지만요 하하 

혹시 히드로 공항에서 브라이튼 가시는 분이거나 
브라이튼 여행을 시작으로 계획중이신분들은, 게트윅으로 가는걸 추천드리구요 
부득이 하게 히드로로 가셔야 할 경우라면, 나오시자마자, 익스프레스 버스 구매 하실 수 있어요 
얼마였더라.. 29파운드 정도였던거로 기억하는데, 가는데 한 한시간반조금 더걸린거 같아요 

게트윅들렸다가 가요 그버스도!



그래도, 기분좋게 나와본 브라이튼 해변가에요
해변가에는, 이렇게 사진으로 살짝 보이듯 애기들이 놀수 있는 풀장도 준비가 되어 있어요 
정말 감동인거져 ㅠㅠ 물에서 놀기 힘들거나 아니면, 진짜 물이 좀 찝찝한경우 있잖아요 
특히 애기들 같은경우는, 바닷가에서도 놀지만 이렇게 해가 좋으면 
나와서 물놀이 하는 애기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사실 이사진 한장찍고, 피시앤 칩스 먹으면서 친구가 계속 
갈매기한테 던져줘서 진심 화났어가지고 ㅡㅡ

진짜 갈매기 친구들 몽땅 소환하는줄 알았어요 


날씨가 낮엔 참 좋았는데, 점점 흐려졌어요. 
친구가, '나 브라이튼 태어났는데, 사실 여기서 이렇게 물빠져있는거 처음봐 사진꼭찍어'
라고 말해서 아 나는 저녁마다 물이 빠지는구나 했는데 
아 그래  ? 찰칵찰칵...ㅋㅋㅋ

많은사람들이 나와서 조개도 캐고 하는거보니 자주 물빠지는거 같았는데, 자기가 몰랐던것같음..ㅋㅋㅋ
저기 보이는 사람들은 통이나, 뭐 호미 같은걸 가져와서 
조개 같은거나 맛조개? 뭐 이상하게 생긴 또 다른 무언가를 막 잡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너 진짜 이거 물 빠지는거 첨봐? 너가 안놀러 왔던거 아냐? 이랬더니
어? 어? 아 아니라고 하고 말았떤..ㅋㅋㅋ

브라이튼 피어에서 찍은 브라이튼 해변가 전경이에요. 
호텔들도 많고, 여러 레스토랑도 많고, 이렇게 저렇게 즐길거리가 많던 

아기자기한 동네라고 기억에 남네요 .

런던에 런던아이가 있다면 
브라이튼에도 있다! 그냥 브라이튼...대관람차...ㅠㅠㅋㅋㅋ
사실 옆쪽으로 진짜 브라이튼아이를 만들고 있어요, 런던아이보다 더 웅장하고 

이건 무려 전망대로 짓고 있더라구요! 괜히 친구덕에 브라이튼 자부심..ㅋㅋㅋ
정말 이쁘긴 이뻐요. 런던은 뭔가 웅장하다면, 브라이튼은 아기자기한 맛이 정말 좋죠 
뭔가 진짜 해변가 시골동네 같으면서도 소박한 느낌?

브라이튼 피어는, 지금은 게임장으로 변했더라구요. 
여러 게임도 즐기고, 비도 피할겸 사실 ㅋㅋㅋㅋ 
그러고 나왔더니 슬슬 해가 어둑어둑 지더라구요. 
곧 그칠 비인줄 알고 기다렸다가, 나중엔 소나기를 맞고 오게 될줄은 

정말 몰랐지만요 그래도 즐거웠어요 ㅋㅋㅋ

밖에서 본 브라이튼 피어 전경이에요.
물이 차오를땐 저렇게 나무 되어있는 끝까지도 물이 찬다고 하니 놀랍네요! 
뭔가, 캄보디아 수상가옥이 떠오르면서 아 캄보디아 뭐임 가고시펑 이런느낌:?
헿..ㅋㅋㅋ 

짜잔 어둑해졌을때, 브라이튼대관람차와 어둑해지고 먹구름과 함께하는 브라이튼 피어

너무 신기해하면서, 여긴 꼭 가보자고 그래서 내려갔다가 

저 샌들 다 축축해지고^^ 비란 비는 다맞고 
나만 발 물에 빠지고... 아 즐거웠다 참...
물이 점점 차서 나 죽는거 아니냐며 호들갑 떨며 나와서 도망간 내친구 제롬아 ^.^ 
그래도 브라이튼곳곳을 봐서 좋았던 브라이튼 여행이었어요! 
다음번엔, 런던 여행기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