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김 에이미입니다.

저는 영국부터 벨기에 브뤼셀을 거쳐 파리, 그리고 이태리에서 

밀라노 피렌체 베네치아 로마 이렇게 여행 하고 왔는데요. 

이런 구간이거나, 아니면 저처럼 모든 전역을 돌지 않는 분들에게는 

오히려 유레일 패스보다, 구간권을 끊는것이 더 저렴할 수 있어요. 

그래서, 제가 활용한 사이트를 알려 드리려 하는데요. 

이미 많은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레일 유럽이라는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했어요. 

일단 사이트는, 

http://www.raileurope.co.kr

이구요. 


일단 홈페이지를 들어가게 되면, 여러가지 정보들이 많이 나와있어요. 

어디나라를 구지 정하진 않았지만, 돌아 보고 싶은 분들에게 

인기 판매 상품이라던지, 아니면 할인특가를 찾아보고 이동경로를 할인 받아서 

움직이는것도 또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보시면, 베네치아에서 밀라노 까지는 뭐 9유로라던지, 정말 저렴하게 예매 하실 수 있어요. 

저는 밀라노에서 베네치아 꽤나 주고 갔는데 말이에요 ㅠㅠ 

29유로였나. 

급하게 한점도 있었지만, 이렇게 일찍 계획을 하신다면 

정말 저렴한 가격의 기차표를 구할 수 있으니 잘알아 보시고 움직이시면 될것같아요! 

보통 1, 2등석을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저도 거의 2등석을 했는데, 간간히 특가로 2등석보다 1등석이 더 싼 경우도 있어요. 

그럴때는, 1등석으로 바로...홍홍

1등석은 편하다 이런느낌보다, 아무래도 좀더 서비스가 잘되어 있긴 하더라구요. 

제일 피곤했던 구간에서 편히 왔던 기억이 있어요. 

만약 이렇게 특가를 보고도 애매하다 하시는분들! 

짜잔, 

정말 여행 기차 노선을 보고 유럽 전역을 

예매 하실 수 도 있어요! 

기차를 보고 편한 시간대와 구간별을 맞춰서 여행도 계획할 수 있으니 

요새는 정말 똑똑한 방법이 많은것 같아요. 

그리고, 뭐 저가 항공 흔히 에어버스라고 하죠 

라이언에어나, 이지젯 등등 저렴한 항공편도 많은데 

저는 솔직히 비추에요...ㅋ...

정말 긴 노선이라 피곤한 경우면 어쩔 수 없다 하지만, 

저는 이미 라이언에어 한번 놓친 최악의 기억이 있던 터라.

추천을 하진 않아요 ㅋㅋㅋㅋ

하지만, 간간히 정말 필요할땐 타야죠. 

왠만하면 기차로 움직이려고 노력해요. 

일단! 이렇게 저렇게 나에게 맞는 노선을 설정하시고 구매 결정을 하셨다면, 

회원가입시 적었던, 메일로 이렇게 기차 티켓 확정 메일이 날라옵니다. 


짜잔... 본의아니게 공개요. 

이미 거의 한달전에 다녀온터라.. 

밀라노에서 피렌체 저는 25유로에 다녀왔는데 

지금은 9유로 특가라뇨 

또 가고 싶은 느낌이 물씬 드네요. 

저는 오전에 출발해서 그날 당일 여행을 최대한 할 수 있는 시간대로 잡아봤어요. 


이렇게 구매를 하게 되면, 

쿠폰북이나, 기차 여행 안내서 모바일앱 등을 다운 받을 수 있는데 

기차안내서랑 쿠폰북은 유용하게 사용을 했어요 ! 

아참, 스투비 플래너에서도 여행중 이동경로 특가는 레일 유럽이랑 연계되서 많이 하고 있떠라구요. 

저는 진짜 최저예산이라기 보다, 그래도 이동경로에 돈을 많이 투자 하고 싶지 않아서 

여러방면으로 알아본 결과, 레일 유럽이 제일 저렴했어요! 

다들 참고하셔서, 좋은 유럽여행 되세요!